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정보-여행]
2.5살 데리고 북캘리에서 남캘리 로드트립 사진없는 여행기 1

bn | 2022.04.11 07:42:24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사진은 제가 너무 발로 찍거나 호텔방이 난장판이어서 생략합니다. 

 

1. 새벽 4시반 2.5살 호송 붕붕이 출발

 

주변 지인들의 강추로 새벽 네시에 일어나서 2.5살을 침대에서 납치해서 출발했습니다. 업어가서 카시트에 태울때 까지도 안 깼고요. 

 

10분쯤 후에 잠깐 깨서 "호텔가"를 외치시며 (여행은 모르지만 호텔은 아는 마모 네임드의 주니어입니다) 신나하셔서 식겁했지만 곧 다시 꿈나라로 가서 7시 쯔음 까지 깨지 않았습니다. 

 

새벽 출발 매우 강추합니다. 

 

2. 7시반쯤 kettleman city쪽 exit으로 나와서 아침 해결 

 

대충 북캘리 베이지역에서 LA 가는 길 중 약 반정도보다 조금 더 온 위치에 있습니다. 네시반에 출발하면 애기 좀 일어나서 정신차리고 있는 시점에 딱 들어가서 맥도날드 해시브라운 입에 물려줄 수 있습니다. 

 

고속도로 근처 주요소는 가격이 매우 좋지 않은데요. 조금만 벗어나도 5불대 중반 주유소가 있더라고요. 요새 남캘리 지역도 기름값이 비싸서 다시 채우시고 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3. 9시반쯤 되면 LA 근방까지 오게 됩니다.

 

아침먹고 운전자 교체 후 좀 졸았더니 피투님이 너랑 주니어 머리가 좀 그런것 같다며 미용실을 수배하라고 시켰습니다. 마모 게시글을 참조해서 연락을 돌려서 당일에 머리 자를 수 있는 미용실에 예약을 겁니다.

 

4. 10시반쯤 미용실 도착.

 

북캘리 사는 사람들 머리 종류는 1) 긴머리 2) 짧은 머리 3) LA 갔다온 머리 4) 한국 갔다온 머리 중 하나인데 그 중 하나 LA 갔다온 머리를 합니다. 

 

5. 머리 자르고 주변에 널려있는 한인타운의 식당들 중에 하나 골라서 들어갑니다. 식당에 들어가서 체크인 할 호텔에 혹시 우리가 좀 일찍 도착할텐데 일찍 체크인 가능하니라고 물어봅니다. 어.. 어제 좀 바빴는데... 너가 골드니까... 리빙룸 따로 딸려있는 방으로 업그레이드 해서 그래 요 방에 넣어주면 되겠다. 지금이라도 체크인 가능. 

 

6. 첫 호텔은 힐튼 산타모니카입니다. 골드임에도 업그레이드 해줬네요. 

 

최근에 레노베이션을 했는지 내부 인테리어도 모던하고 하드웨어도 새거라서 다들 만족했습니다. 짐 날라주신 분도 친절했고 크립 배달이라던지 이불 배달 등등 서비스도 별 딜레이 없이 제깍제깍 배달이 되었습니다. 

 

업글을 해주셔서 애기 재우고 엄빠가 거실에서 오붓한 시간은 개뿔 잔업 하기 딱 좋은 환경입니다. 

 

뷰는 딱히 볼 건 없지만 방 바로 밑에 수영장이 보이네요. 

 

저희는 전반적으로 다 만족했습니다. 

 

단점이라고 찝어보면. 호텔에 microwave가 없고요. 수영장이 하나고 자쿠지가 없네요 우리 딸이 좋아하는 따듯한 물 아침 조식에 kids breakfast 를 시켰는데 토스트 한조각도 안 나와서 빵순이딸한테 감점 20점 당했습니다. 그리고 한타 access가 조금 불편하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거리가 있어서요. 그리고 화장실에 환풍기가 없는 건 트렌드 인가요???

 

(to be continued)

 

 

댓글 [6]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027] 분류

쓰기
1 / 52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