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강퇴로 가는 길]
엘에이 마모님들 도움이 K.WILL - LA 공연 호텔과 비행기

webpro | 2013.02.02 08:43:07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VALENTINE CONCERT with K.WILL - LA 공연 정보


▶ 공연일시: 2012년 2월 14일(목) 오후 7시30분 
▶ 공연장소:The Orpheum Theatre


842 S. Broadway
Los Angeles, CA 90014


여기를 갈려고 합니다.친구들 4명과 같이 갈 게획인데요 국내선은 제가 발권해 본적이 별로 없어서 얼마인지 또는 얼마면 저렴 한건지 감이 안옵니다.

호텔은 힐튼 골드로 있을때 숙박 2박쯤 채우고 싶구요.

(하얏 다이아 트라이 용입니다)

가능하면 AA 로 갔으면 좋겠구요.AA citi 가 있는데요 이게 머 소소한 배려 들이 있었던것 깉은데요..


질문 들어 갑니다.


1.제가 갈려는 저 장소에 비행기와 호텔을 가장 저렴하게 이용하는방법이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2박3일 생각하는데요 목요일 아침 뱅기로 가서 토욜 오후 뱅기로 돌아 오거나 가격차가 많이 나면 금욜 오후에 와도 개안을듯합니다.

출발지는 시카고 오헤어 구요..도착지는 엘에이 네요.


2.엘에이는 택시가 저렴해서 렌트카는 필요 없다고 하시는데 한인 택시만 그런가요?? 

한인 택시를 이용할려면 미리 예약 해야 하나요? 그렇다면 비용은?


3.842 S. Broadway 이 주소에서 가장 가까운 힐튼 계열 호텔을 에약한다면 특별히 호텔 가격을 검색하거나 스페샬이 뭐가 있는지 알아 볼수 있는 사이트가 있을까요?

정 힐튼이 가격대가 안맞으면 spg 계열이나..엘에이 에는 만타는 한인 호텔 저렴이 버전이라도..개안을듯해요..


4.호텔 이용시 힐튼 골드면 룸 업글이 된다면 (스윗으로 댈까요) 한방에 친구 4명이 같이 묵어도 대나요?

이경우 조식은 2인만 제공 되는거죠?? 



5.그리고 이번에 플랫 받으면서 가지게 된 PP 패스로 라운지 이용을 해볼가 하는데요 국내선도 라운지가 있나요?? 국내선 라운지는 서울서 댄공 라운지 써본게 다네요..

이런 경우 라운지는 상시 오픈 인가요??아니면 비행사 마다 오픈하는 시간이 각각 틀리나요??


제가 안해본 국내선 여행 계획을 짤려니 머리에 쥐가 나네요..

2주도 안남은 일정이라 바빠르게 움직이지 않으면 못갈지도 모르겠어요..

여행사에 전화해 봤더니 UA 로 460불 정도 말씀 하시던데 마모에 능력자 분들이 많으시니 도움을 청해 봅니다.

댓글 [43]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 분류

쓰기
1 / 1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