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오프모임]
마적단 한국모임을 위한 예비회담 잘시간중계

duruduru | 2012.04.12 15:09:39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드디어 오늘입니다. 마적단의 한국 홈커밍데이 그랜드컨퍼런스를 위한 예비모임이 오늘 오후부터 심야까지 대한민국 모처에서 열립니다.

짐작하시다시피 보안관계상 접선장소의 정확한 GPS를 공개할 수는 없습니다. 다만, 서울이라는 착각은 절대 하지 마십시요. 남한땅 거의 정중앙이라는 정도만...

"아티두" 회동이라고나 할까요?

이미 뉴스를 들으신 대로 이 모임을 방해하려고 북한에서는 장거리 미사일도 발사했구요. 미국쪽에서는 전용위성도 띄워서 실시간으로 참석자들을 추적하고 있습니다.

더 집요한 것은, 쿠바쪽인지 플로리다쪽인지는 불확실하지만, 어쨌건 그쪽 동네에서 해커들을 동원하여 온갖 방해공작을 시도하고 있는데요.

아직 음식을 주문하지도 않았는데 벌써 신용카드에 막장 380불, 곱창 444불, 꼼장 770불 등이 찍히네요.

자세한 전황은 이 포스팅 참조: http://www.milemoa.com/bbs/162340

 

혹시라도 금요이벤트와 맞장뜨는 것으로 찍히지 않게 위해서 조용히 진행하려고 했습니다만, 국제정세가 만만치 않네요.

어쨌건 잘시간중계를 잘 해야 할 텐데요.

관심있는 분들의 잠잠리플을 부탁드립니다. 특히 논의가 필요하다고 생각되시는 어젠더나 꼭 시식이 필요하다고 느끼시는 요리품목을 빠짐없이 올려주시면,

저희가 배꼽의 주름살이 활짝 펴지는 한이 있더라도, 대장막장의 맹장찌꺼기까지 아웃토해내는 한이 있더라도 두루두루 다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36]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99] 분류

쓰기
1 / 10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