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오프모임]
마일모아 뉴욕모임 후기: 왔노라! 보았노라! 먹었노라!

duruduru | 2012.07.02 18:36:12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드디어 6시에 시작한 모임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현재시각 동부 12:30.

참석자는 스크래치님 부부(시카고), 초장님네 부부(앨라바마)와 우리의 동경 중의 한 사람이었던 올리비아 핫세를 닳은 따님과 영리함이 곳곳에 배어있는 아드님, 그리고 두루두루네 부부(뉴저지), 싱글로는 밤새안녕님(뉴욕 롱아일랜드), 여러분의 격려에 힘입어 시간맞춰 달려오신 Dan님(아! 깜빡), 그리고 서울에서 날라오신 football님. 이렇게 11분!

 

갈비와 냉면의 앙상블. 음식보다 더 맛있었던 마일세계의 희열과 삽질에 대한 옴니버스 스토리들. 오늘 나온 사례연구들은 조만간 게시판에 후대의 교훈과 지혜를 위하여 각자 정리하여 올리기로 하였습니다.

오늘은 이전의 모임들과는 달리 사진도 찍었습니다. 조만간 스크래치님이 올려주실 겁니다.

회계전문가가 계셔서 계산에 전혀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두루두루가 호스트라고 배려해 주시는 바람에, 현금으로 모아주신 돈을 주머니에 넣고 스펜딩이 남아 있는 씨티힐튼 50K로 긁었습니다. 마일드림 재단에 들어갈 몫이 조금 더 늘어난 것 같습니다. 이상 일차 보고서 끝!

댓글 [91]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99] 분류

쓰기
1 / 10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