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오프모임]
토론토 오프모임 해보면 좋을거 같은데 몇분이나 계시나요? [캐나다] (1차모임 후기)

1stwizard | 2019.06.19 12:49:49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안녕하세요, 온탕과 냉탕을 오가는 토론토에 거주하시는 마모 여러분?

주로 미국 위주로 이야기가 오갈 수 밖에 없긴한데 혹시 토론토에 계시는 분들이 있다면 6월이나 7월중에 오프모임 한 번 있으면 어떨까 하는데 정기모임이 이미 따로 있나요? 혹 관심 있으신 분 있으신지요. 몇 분이나 계신지도 모르겠네요. #단풍국 #다들 메이플은 좋아하시나요 

 

1차모임 공지

6월 28일 금요일 오후 7시 15분에 Lee Chen Asian Bistro (813 Yonge St, Toronto, ON) 에서 만나기로 했습니다!

현재까지는 4명이서 보기로 했구요. 추가로 오실 수 있는 분들은 환영합니다!

 

-----------------------------------------

1차모임 후기

 

기존에 보기로 했던 네 명에 Wildcats님이 부부 동반으로 참석하시고 제니퍼님이 나와주셔서 6명이서 만났습니다!

 

1561779875209.jpg

 

Moey님의 의견대로 프라이버시의 보호를 위하여? 토론토의 연합된 손을 인증사진으로 첨부합니다.

대체적으로 건전하게? 대화나누고 캐나다와 미국 사이에서 흔들리는 마음과 그래도 편안한 캐나다의 삶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물론 캐나다에서 마일 수집에 대한 이야기도 빠지지 않았구요. 

캐나다에 계신 마모분들은 Long Weekend 잘 보내시고 미국에 계신 분들은 다음 주 Long Weekend 알차게 보내세요!

8월말에 2차 모임 때 또 뵙겠습니다.

 

P.S. US Altitude 스팬딩을 위해 결제를 몰아주신 참석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Wildcats님 뵙고 나니 에어캐나다 일하고 싶어졌어요.

첨부 [1]

댓글 [43]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99] 분류

쓰기
1 / 10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