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정보-은퇴]
트레이더의 주식 장기 투자방 오픈(지인초청으로 변경합니다)

트레이더 | 2021.06.02 03:54:26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Update : 많은 분들이 조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지만, 도배광고꾼들이 숨어들어서 게릴라식 광고를 하는 통에 신규 인원관리에 애를 먹고 있습니다. 그래서 6월은 13일(미국동부시기준) 까지만 조인할수 있도록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7월부터는 매달 1일부터~5일까지만 신규로 조인이 가능합니다. 지인초청하실 분은 빨리 마무리 해주시고, 아니면 매달초에 있는 모집기간을 이용해 주시기 바라겠습니다. 비번은 방장 및 운영진 분에게 쪽지를 주시면 됩니다.

          

https://open.kakao.com/o/gOQQhDgd

비번 : 방장 및 운영진에게 쪽지주세요.

 

안녕하세요. 

 

주식 장기투자를 업으로 하고 있는 트레이더라고 합니다. 몇 분의 요청에 의해서 주식 장기투자방을 오픈하였습니다. 물론 코인도 포함됩니다.

편하게 의견교환 및 채팅을 목적으로 하는 방이니 부담없이 가입하셔도 됩니다. 다만 몇가지 규칙이 있으니, 그 규칙들만 잘 지켜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채팅방 규칙

 

1. 매너채팅 : 공격적이거나 무례한 언사, 비꼬는 말투(ㅋㅋㅋ 등) 금지

2  도배금지 

3. 광고금지

4. 근거없는 종목추천 금지(특히 잡주) : 종목을 추천하시고자 한다면, 충분한 이유와 근거 또는 밸류에이션을 제시하셔야 합니다. 근거가 없더라도 추천이 아닌, 종목에 대한 질문은 가능합니다.

 

위 리스트에 명시된 사항 외에는 특별한 규칙이 없으니 편하게 채팅하시면 됩니다. 1,4번 규칙을 어기시는 분은 경고 1회 후 강퇴. 2,3번 규칙을 어기시는 분은 즉시 강퇴 될 수 있으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참가자격 : 마모회원(기존 모의투자방 회원 및 지인초청분 예외), 채팅방 닉은 마모아이디와 일치 시켜주시길 바랍니다. 마모아이디와 다른 아이디로 가입 적발시 강퇴 됩니다. 비마모회원은 채팅방이 어느정도 자리를 잡으면 추가 모집할 계획입니다.

 

댓글 [108]

‹ 이전 2 / 2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236] 분류

쓰기
1 / 12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