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leMoa
Search
×

뉴욕, 뉴저지 음식배달 & 사진 촬영 홍보, 추천 합니다.

뉴욕사진가, 2020-09-02 00:42:18

조회 수
6775
추천 수
0

 

안녕하세요! 홍보 카테고리가 생긴다는 말에 마일모아님께 허락 받고 이렇게 글을 올려봅니다.

마모님, 이런 기회 마련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부부가 둘다 자영업을 하는데 모두 코로나 직격탄인지라 저희 사업을 둘다 소개하려고 합니다.

 

또 저희 지인이 운영하는 사업 중에서도 정말로 추천하고 싶은 곳들도 정보 차원에서 같이 올려보겠습니다.

 

맛있게 합니다! 팔아주세요가 아니라 그냥 저도 마일모아를 너무 사랑하고 오래 봐왔고, 그래서 솔직하게 하지만 어필을 해야 하니 자랑을 섞어 좀 길게 적었습니다.양해 부탁드립니다.

 

 

 

Handsome Rice & Handsome Homemeal.

 

 

Chef made 한식 배달 서비스  

 

홈페이지 : https://www.handsomehomemeal.com/

 

카카오 채널 : http://pf.kakao.com/_Sixkwxb

카카오 채널 검색 : @byhandsome

 

 

우선 맨하튼에 있는 한식 도시락집인 ‘Handsome Rice’와 코로나가 온 이후로 새로 런칭한 배달 서비스 ‘Handsome Homemeal’입니다.

 

이전에 얼마에님의 ‘투고해서 응원하자게시글과 셀프효도님의 ‘뉴욕/뉴저지 배달 음식 추천글에서 언급이 된 덕분에 마모분들이 관심을 보여주셔서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 기회를 빌어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남편은 한국에서 요리사로 테이스티로즈 시즌2’ MC를 했었고, 쿡방이 본격적으로 시작되기 전 2009~2011년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며 경력을 쌓고 있었습니다. 그 전엔 쉐라톤 워커힐에서 일했었고 한국의 거의 모든 요리대회에서 1~2등 상을 수상한 경력이 있습니다. 물론 한식 관련 자격증은 따기 어렵다는 복어 조리자격증까지 전부 갖추고 있습니다. 다양한 책도 저술했고, 네이버에서 음식을 검색하면 나오는 글들을 황교익씨와 함께 둘이 맡아서 적기도 한 전문가입니다. 공부를 하고 싶어해서 활동을 모두 접고 미국 요리학교인 Johnson & Wales University에 석사로 오게 되었습니다. 미국에서는 미국조리사협회(ACA)의 총주방장, 심사위원을 맡고 있습니다. 원래 공부만 하고 돌아갈 계획이었으니 마일모아의 많은 분들이 그러시듯.. 넓은 미국을 보게 되었고 여기서 경험을 쌓아보자는 마음으로 함께 남아 2018년 11월 맨하튼에 작은 가게를 오픈했습니다.

 

남편 약력 : 살펴보기

 

 

저는 한국에서 IT 회사에 다니며 마케팅 일을 6년간 해왔고, 그래서 남편의 실력을 살릴 수 있는 컨셉을 함께 고민해서 잡고 이름도 만들고….둘이서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최종 목표가 하고 싶은 일 하며 산다는게 신조라서미국인들이 쉽게,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캐쥬얼 한식을 선보이는 것이 목표로 삼았습니다.

 

 

 

KakaoTalk_20200810_161934167_2.jpg

 

 

 

 

그리고 1년간 열심히 자리를 잘 잡아왔습니다. Park aveLexington ave인근의 직장인들에게 소문이 잘나서 매일같이 오는 사람들도 많았고, 감사하게도 다양한 매체에도 소개되었습니다.

 

뉴욕타임즈가 가장 저희에겐 놀라운 경험이었습니다. ‘Hungry City’ Section에 한페이지 가득 실리는 감사한 일이 있었습니다. 그 신문을 들고 가게에 찾아오는 미국인들을 보며 우리가 가게 열때 목표를 어느 정도는 달성하는 기분도 들었구요.

 

 

음식점 이야기를 하는 팟캐스트로 유명한 Open Belly에서 뉴욕편에 한 에피소드를 담당하기도 했습니다.

 

 

팬더믹이 터지기 직전에 Fox News 방송에도 등장하며, 정말 작은 가게이지만 (윈도우 시팅 3개가 다인 가게입니다) 이제 첫 1년을 지나 안정기에 접어들겠구나! 싶을 때 코로나가 터졌습니다.

 

 

 

SUKE0008_2.jpg

 

homemea.jpg 

 

 

 

 

 

사진작가로 일하는 저도 예약이 다 취소되던 터라 Handsome Homemeal 이란 서비스를 런칭했습니다. 맨하튼에 가게가 있지만 뉴저지와 뉴욕 롱아일랜드 시티까지 배달하는 서비스입니다. 기존의 반찬배달업체들이 하던 서비스인데, 가게 음식을 배달하기로 한 것이지요. 진짜 마일모아 뉴욕 뉴저지 분들이 많이 도와주셨습니다! 지금까지도 거의 매주 시켜드시는 분들도 많으시구요.

 

 

 

도와주신 분들이 많아 감사하는 마음으로 지난달까지 긴 기부를 해왔습니다. 병원에 저희 베스트셀러인 바나나푸딩도 전달했고, 어려운 가정을 돕고 있는 한인 봉사단체를 통해 미혼모 가정이나 가정폭력으로 따로 나와있는 가정등에 식사를 공급했습니다. 저희 페이스북에서 진행된 내역들 확인 가능합니다.

 

 

 

 

주방장을 고용한 것이 아니라 사장이 요리사이고, 돈 못벌지언정 맛없다는 소리는 견디지못하기 때문에 정말 좋은 재료만 쓰고 있습니다. 가끔 파는 곱창전골도 저희는 사골육수 직접 우려내 만듭니다. 모든 요리를 감독하고 직접 하고 있습니다.

 

 

 

요리사들도 다른 나라 사람이나 알바를 쓰는 것이 아니라 남편 학교 후배, CIA를 졸업한 직원등 모두 요리학교 졸업한 한국 직원만 쓰고 있습니다. 메뉴 하나를 만들어도 남편만 생각해서 만드는 것이 아니라 같이 논의하고 잘하는 것을 맡아서 하기 때문에 맛있을 수 밖에 없습니다.

 

맨하튼 Food inspection 까다롭기로 유명합니다. 당연히 A 등급이고 정말 깨끗한 주방에서 만들어 가게에서 출발해 배송합니다. 집에서 등록되지 않은채 만드는 곳들도 요즘 워낙 많으니 요즘처럼 위생이 중요할 때는 이것도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미국 취업과 생활을 다루고 있는 유튜버인데, 저희 음식 배달해먹고 고마운 영상을 만들어줬더라구요. 여기서도 저희 소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좋은 정보 많으니 보시고 필요하신 분은 구독도 부탁드려요

 

 

 

 

 

 

 

 

EJ Photography

자연스러운 인물사진 촬영

https://www.ejphotographynyc.com/

 

인스타그램 공식 : @photographerej

 

인스타그램 패션 : @Style_by_ej

 

 

 

요즘은 제가 제 사업은 내팽개치고 남편 홍보만 하고 있는데, 묻어가며 제 사업도 홍보해봅니다 ^^;;

 

‘EJ Photography’라는 사진업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처음에는 해외스냅이라는 개념이 유럽에서 시작되어 유행할 때 뉴욕에는 그런 업체가 없어서 시작했습니다. 요즘 스냅 업체들 사진에 보이는 포인트들이제는 업체가 워낙 많아져서 다들 누가 처음 찍은지도 모르고 따라하지만.. 제가 처음 코스 개발하고 찍은 앵글이 아주 많습니다.

 

아래 보이는 브루클린 다리위 포인트와 연못 포인트는 미국 사진 업체 샘플에서도 거의 안 보이는 장소이고 다리위에서도 미국인들은 이렇게 풍경을 함께 많이 넣지 않기 때문에 이 앵글과 완전 다른 스타일이구요.

 

(올리는 거 허락 받았으나, 그래도 얼굴 안 보이는 키스신으로만 ^^;)

 

CHMJ8327.jpg

KIKK0921.jpg

 

 

 

 

 

 

한국분들이 캐주얼하게 뉴욕 관광지에서 작가와 사진 찍는 스타일의 시초라고 자부합니다 ^^;

 

 

 

시작은 스냅이었지만 그 후 업체들이 워낙 많이 생기고 학생들이 불법으로 일을 많이 하면서 싼 가격이 많아져 2~3년 전부터는 한국 여행객보다는 일본에서 온 분들 웨딩 촬영과 미국에 거주하는 한인분들 EngagementWedding을 많이 찍고 있었습니다. 미국 생활 시간이 생기며 저와 결혼 사진을 찍은 분들이 아이와 찍고, 지역 지인분들이 생기며 가족 사진도 많이 찍고 있습니다.

 

 

 

전 사진이 추억이라고 생각합니다. 나중에 볼 때 찍은 시간이 기억나서 더 행복할 수 있어야 그 사진을 계속 보고 되고 봤을 때 기분도 좋을테니까요.

 

사람의 성격을 빨리 파악하고 외향성 100%라는 사진작가로서의 장점이 있어서 처음 만나는 작가와 편하게 찍을 수 있도록 손님 성향에 맞춰 최대한 편안하게 해드립니다. 그래서 손님 중에 친구가 되신 분들도 많구요. 자세가 왜 안나오는지, 표정을 어색해하는지 등등을 잘 잡아내는 편이라 적극적인 디렉팅도 많이 하고여자분들의 경우는 미세한 얼굴 각도에 따라 예쁜 느낌이 다른데 그런 부분도 잘 잡아냅니다. 제가 여자라서 그런 아쉬움을 잘 알거든요. 그냥 내가 나답게 예쁜 모습을 누가 찾아내주길 바라는 마음.

 

 

 

사진일이 참 행복한 일인 것이결혼을 준비하며 가장 예쁜 순간에또 두 사람이 서로 바라보며 행복한 순간에 저도 함께 할 수 있는거거든요. 이전에 스냅을 찍을때도 한국에서 한번 오기 힘든 뉴욕에 와서 즐기는 시간을 제가 담고 있는거구요. 사진이라는 것은 다들 아끼는 마음을 담고 싶은건데 제가 그 일을 한다는 걸 늘 잊지 않고 있습니다.

 

 

 

제 자랑은 민망해서 그냥 제 마음으로 어필했는데 객관적인 부분을 짧게 적자면….대통령 사진 찍어 엄청난 트윗으로 청와대와 인터뷰도 했고, 첼시에서 개인전도 했고, 뉴욕패션위크도 매번 초대받아 찍고 있습니다. 일본에서는 뉴욕에서 사진 찍을 때 최고의 작가로 인지되어있습니다.

 

 

 

당분간 커플 사진은 많이 미루시고 있지만, 가족사진 재택근무하시는 김에 필요하시면 많이 연락주세요.

 

 

 

그리고 저희 지인들이 하는 사업도 소개합니다.

 

이렇게 홍보 기회 주셔서 감사드리고. 어려운 시기에 모두 힘내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     Red Poke.

 

http://redpoke.com/

 

과장이 아니라 정말 제가 제일 맨하튼에서 많이 가는 가게입니다. 원래 회를 좋아해서 종종 먹고 싶은데, 미국에서 회 한번 사먹으려면 가격도 비싸고 스시도 비싸고한국식으로 회덮밥을 상큼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아하는 곳입니다.

 

 

 

사장님이 친한 분인데, 저희가 Handsome Rice 열때 맨하튼에서 가게 여는 그 어려운 과정을 하나하나 다 알려주고 도와주신 너무 고마운 분이예요. 미국와서 한국분들에게 사기 비슷한 것도 당하고…..심지어 부모님 지인의 아들에게도 비슷한 경험도 해봤고;; 믿을 사람이 쉽지 않은데 이렇게 다 도와주나 싶을 정도로 가게 오픈할 때 큰 도움을 준 인품도 훌륭한 사장님인데…..헬스키친 지역에 있어 관광객과 회사원이 주요 고객이었는데 마찬가지로 코로나 직격탄을 맞았습니다.

 

 

 

지인이라서가 아니라 정말 맛있어서 내돈주고 요즘도 자주 먹는 곳인데이렇게 열심히 살고 남도 도울 줄 알고 착한 사람도 저희와 마찬가지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근처 계시거나 맨하튼 나오실 일 있는 분들 잊지 말고 들러보세요 정말 맛있습니다!!

 

 

 

2.     Costige

 

https://costige.com/

 

아는 후배가 하는 사업인데, 한국에서 좋은 수건을 들여와 팔고 있어요 지금 아마존에서도 판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역시 제 돈주고 사서 써봤는데정말 부드럽고 좋습니다. 집에 자주 계시는 요즘 고급 호텔에 있는 것 같은 사치를 느껴보시기에 최고로 좋아요.

 

저처럼 머리 긴 여자분들은 폭신해서 머리 물기도 잘 말려주고, 머리에 묶기 좋은 길이예요!! 미국 수건들 다 애매하게 짧거나 너무 커서 한국식으로 머리 묶어 올리기 정말 안 좋은데 이 수건 딱입니다.

 

 

 

 

3.     Ade Newyork

      https://adenewyork.com/

좋은 인테리어 제품들 착한 가격에 팔고 있습니다. 이 친구도 참 착한 친구이고 워낙 열심히 해서 뭐 하나 사주고 싶은 마음을 들게하는 동생이예요. 열심히 하고 있으니, 살펴보시고 관심있는 제품 있으면 구매해주세요!

 

 

 

 

 

 

 

 

 

138 댓글

Comment Page Navigation

유타청년

2020-09-03 13:07:18

핸섬라이스, 레드포케 둘다 너무 좋아하고 자주 시켜먹습니다!

핸섬라이스가 있는 가게 위치가 전에도 여러번 자주 바뀌어서 장사가 안되는 곳인가보다 했는데, 어느날 한국 음식 가게가 들어와서 저기도 얼마나 버틸까 하고 처음엔 나름 안타까워했었어요. 근데 제육볶음을 시켜봤는데 부담 없는 가격에 비해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맛과 잡곡밥에 완전 반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맨하탄 최고의 제육볶음 이라고 생각합니다. 회사사람들에게도 식당 추천했는데 저녁에 한식 먹고 싶을때 다이어트 할때 먹을만한 적당한 양에 자극적이지 않은 맛때문에 자주 시켜 먹더라구요.꼭 번창하셔서 새로운 메뉴도 많이 볼 수 있는 날이 욌으면 좋겠습니다!

뉴욕사진가

2020-09-03 23:42:59

와 진짜 동네분이시네요!! 딱 하나 Naruto Ramen만 이 자리에서 장사가 잘되어 나갔다고 하더라구요. 저희도 1년 잘하고 있었는데....이런 재난이 올 줄이야 ㅎㅎ 이렇게 추천도 해주시고 그 덕에 드시던 분들이 지금 죄 재택근무중이셔서 열심히 배달다니는 중입니다. 저희 제육이 한국식으로 짜고 맵지 않아 약하다는 분도 있는데 좋아하는 분들은 제육만 드시고 그래요 ^^ 저희 지금 작은 테이블도 야외에 설치했습니다. 기회되시면 한번 놀러와주세요. 감사합니다!

행복한궁그미

2020-09-03 16:54:36

핸섬라이스 넘 맛있고 깨끗해서 좋아요 !! 일하고 집가면 늦은시간이라 가끔 시킬때마다 집앞에 놔둬달라고 부탁드리는데 항상 저보다 더 신경써주시고 그래서 감사했어요! 여기서 인사드릴수 있어 너무 좋네요~ 초계국수, 김치찌개, 김치크림파스타도 넘 맛있어요!!! 푸딩도 맛있구요~ 다만 양이 조금만 더 많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다른 반찬집과 돌아가면서 먹는데 항상 양이 조금 아쉽더라구요. 그래도 맛난 음식+정성이라 감사해하면서 먹고있습니다!! 이 홍보글로 더 더 대박나세용!!

뉴욕사진가

2020-09-03 23:45:26

앗 어떤 분이신지 알 것 같습니다 ㅎㅎ 저희가 맨하튼에서 장사할 때보다는 양을 넉넉히 하는데도 뉴저지 음식과 비교하면 양이 좀 작죠! 고기도 보통 가게에서 쓰는 등급보다 좋은 걸 쓰고 닭고기도 수비드로 하고 있어서 아마 들이는 시간과 재료비로 치면 더 비쌀거예요! 헤헤 이렇게 댓글도 남겨주시고 정말 감사합니다. 다음에 주문 주실 때 뭐라도 하나 더 넣어드릴께요 >.< 

그녀석ㅎ

2020-09-03 18:41:17

와~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예전에 소개글을 보고 맨하튼 나갈 때 꼭 한 번 먹어야 생각했는데 코로나가 딱!ㅠㅠ 조만간 먹어볼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ㅎㅎ 화이팅입니다!

뉴욕사진가

2020-09-03 23:46:05

네 감사합니다! 코로나 끝나면 다시 잘 될 수 있으려나 희망이 마구 드네요 ^^ 저희도 뵐 날을 기다리겠습니다.

쯔라링

2020-09-07 08:59:42

뉴저지는 배달 가능 지역이 어떻게 되나요?

뉴욕사진가

2020-09-09 01:44:12

안녕하세요! 글 확인이 늦었습니다 (_ _) 허드슨강부터 서쪽으로는 루트9 안쪽 배달되고 남쪽 저지시티부터 북쪽은 크레스킬까지 배달합니다. 지역마다 주문 미니멈과 배달비가 조금씩 다릅니다. 이 링크로 확인 가능합니다 :) https://pf.kakao.com/_Sixkwxb/49448784

sun092

2020-09-21 20:55:26

저도 마뉴방에서 처음 핸썸라이스 추천해주셔서 3월 말 부터 거의 매주 마다 시켜먹었는데 집에서 혼자 해먹기 힘든 음식들을 너무 깔끔하고 맛있게 만들어주시고, 집 앞까지 배달해주셔서 2020년 코로나 기간중 가장 행복했던 일로 기억될 것 같습니다! 항상 양도 넉넉히 보내주시고, 소개해드리는 지인 분들마다 다들 또 너무 좋아해주셔서 소개해드리는 저도 기분이 너무 좋더라고요! 특히 육개장이나 감자탕, 곱창전골등은 요즘처럼 추워지는 날 자꾸 생각나는 맛이예요! 이제는 날이 많이 선선해졌지만 초계국수는 여름 더위를 잊게끔 만들어주는 맛이어서 한동안 계속 시켜 먹고 남은 국물도 늘 육수처럼 마시곤했어요~~ 매주 스페셜 메뉴도 바뀌어서 질리지않게 맛있는 음식을 매주 맛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새로 개시하신 초코 바나나푸딩도 너무 달지않아서 정말 맛있어요!! 새로 주문하실 계획 있으신 분들께 강추드립니다. 요새 친구 추천행사도 9월 동안 하신다고 하시니 많이 애용해주시고, 핸썸라이스 계속 번창하시길 바라요!! 

뉴욕사진가

2020-09-22 04:24:15

우아 Sun님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저희 홍보 담당으로 초빙해도 될 것 같아요 ㅜㅜ 이렇게나 상세하게 꼼꼼히 적어주셔 얼마나 감사한지 모르겠습니다. 저도 늘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어요 정말 매번 시켜드셔 주시고 매번 따뜻한 말씀까지... 전에 한번 마주친 것도 너무나 반가웠구요. 회사 일이 바쁘신 것 같은데 시간 되실 때 알려주시면 앞에 베네나 별다방 야외에 앉아 커피 한잔 꼭 대접하고 싶습니다. 

sun092

2020-09-28 17:10:20

뉴사님~ 감사합니다! 날씨 좋은 주말에 커피 데이트 신청하겠습니다!! 이번주 곱창 전골 너무 기대되요!! >_< 

뉴욕사진가

2020-09-28 22:14:00

네 감사해요! Sun님의 식단제한(?) 누른 메뉴라 뭐가 뿌듯합니다 ㅎㅎ 성공하섰길 바래요! 지난주도 sun님 아파트 가서 생각 많이 났어요 @.@

동동아빠

2020-09-22 04:54:38

저는 핸섬라이스는 아직 못 먹었는데 추천해주신 덕분에 red poke 가서 맛있게 먹고 왔네요. 배달이 가능하면 자주먹겠지만 저희 집에서는 너무 멀어서.. 다음에 맨하탄가면 꼭 먹으러 가겠습니다.

뉴욕사진가

2020-09-28 22:15:03

레드포케 너무 맛있죠!! 지금 지역 가게들 많이 힘든데 추천한 곳 이용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다음에 맨하튼 오실 기회 있으면 들러주세요 ^^

작은누나

2020-09-22 07:19:38

와.. 갑자기 뉴욕 사시는 분들 부럽네요. 올려주신 글 너무 잘봤어요. 초계국수 먹고싶네요 ㅜㅜ 사진도 정말 예뻐요. 다음에 코로나 끝나고 뉴욕 놀러가면 식당가서 먹고 커플사진도 찍고 싶어요! 유명한데 복잡해서 안가는데 뉴욕 가서 할일이 생겼네요. ㅎㅎ 

참 수건이랑 인테리어도 봤는데 안그래도 수건도 바꾸고 싶던참에 보고 오더하려구요. 인테리어도 이쁜 그릇이 많아서 갑자기 지름신이 강림할것 같습니다. 뉴욕사진가님 글에서 뿜어지는 좋은 성품으로 글 읽는 내내 기분이 좋았네요. 생동감 있었어요. 코로나로 힘든시기 잘 이겨내시고 번창하실거에요!

뉴욕사진가

2020-09-28 22:17:55

아이고 좋은 성품이라니... 이렇게 봐주시고 정성껏 댓글 남겨주시는 작은 누님분도 따뜻한 마음을 지닌 분이실거라 확신합니다 :) 

수건도 그릇도... 다 열심히 하는 친구들인데 관심 가져주셔서 너무 감사하구요! 좋은 선택이 되실거예요!

나중에 뉴욕에서 외식도 하고 사진도 찍을 그날을 저도 기다리겠습니다^^

SingMa

2020-09-22 19:57:01

미드타운에서 일해서 올초에 핸썸라이스 만두 테익아웃을 한적 있어요. 정말 맛이 넘 깔끔하고 다들 넘 맛있다고 했었거든요. 
밀킷도 있는지 몰랐네요~ 들어가서 한번 보고 주문해볼게요. 

뉴욕사진가

2020-09-28 22:19:34

핸썸 드셔보신 분이시군요! 반갑습니다. 이렇게 좋아해주시고 종종 사먹어주시던 분들은 아직도 맨하튼에 돌아오지 않고 계세요 ㅠㅠ 밀키트에도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살펴보시고 편하게 연락주세요 :)

호박

2020-09-22 22:38:16

쉐프님 네이버 포스트 항상 잘 읽고 있었는데 여기서 보니 더 신기하네요. 뉴욕에 거주하지 않아ㅠ 주문은 힘들지만ㅠ 힘내세요. 

뉴욕사진가

2020-09-28 22:21:03

포스트 보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으시더라구요 제가 촬영하는 손님들도 가끔 보신다고 하는 분들이 계셔서 깜짝 놀랄 때가 있어요 네이버 메인에서 노출해주는 덕분인지 ㅎㅎ 

댓글만으로도 힘이 납니다! 응원 감사해요 :) 

꽃게

2020-09-29 02:27:05

비록 뉴욕에는 살진 않지만 멀리서나마 응원합니다.

나중에 뉴욕 방문하면 꼭 들릴게요..

그리고 소개해주신 사이트 너무 감사해요 제가 원하는 디자인의 인테리어 제품이 있어 둘러보고 구입할게요~ 

뉴욕사진가

2020-11-04 20:38:34

아 제가 이 댓글을 놓쳤었네요! 관심 감사합니다.  동생이 그 사이에 사이트를 열심히 키우고 있더라구요 예쁜 제품 더 많아졌는데 필요하신 거 있으면 보시고 아니어도 눈호강 @.@

naljjin

2020-11-03 01:49:23

올려주신 펀드레이징 게시물에서 타고 들어오니 정말 멋집니다
아이가 뉴욕에서 있는 학교 학생이라 뉴욕에 자주 갈거라 기대하고 있었는데... 어려운 시국이네요 ㅜ.ㅜ
좋은 날이 오면 맛난 핸섬라이스에서 가족들과 식사도 하고 작가님께 스냅사진도 찍어보고 싶어요~

뉴욕사진가

2020-11-04 20:39:48

아 그러시군요 ㅠㅠ 저희도 근처 디자인스쿨 학생들이 많이 사먹었는데 코로나라 뚝 끊겼습니다. 자녀분이 뉴욕에 있는 학교 다니면 언젠가 뵐 날이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건강히 지내시구요!

우냉

2020-11-04 20:27:30

 좋은 일 하시네요. 이렇게 실천하신 다는 것이 참 멋지십니다. 응원합니다.

뉴욕사진가

2020-11-04 20:40:19

사서 일 벌이는 과인데.. 이렇게 많은 분들이 동참해 주시고 제가 복이 많은 듯 합니다 :) 

MileWanted

2020-11-04 20:43:57

아직 피츠버그 배달은 안 되네요, 뉴욕 가면 꼭 들려서 먹겠습니다 :)

뉴욕사진가

2020-11-09 06:11:26

네 저희가 원래 가게로 맨하튼내에서만 하다가, 직접 배달을 다니고 있는거라 제품만 보내는 건 아직 하지 않고 있습니다. 저희도 하고 싶은데 배송비가 생각보다 엄청나서 많이 고민중입니다.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Treasure

2020-11-08 08:31:59

저는 타주라 배달주문 할 수 없는디, 저같은 경우는 doofood에서 한식 오더해먹거든요. 글쓴님도 타주배달하게 되시면 마진이 안남을까요..  타주로 하시면 자주 오더해 먹을 것 같아요. 건승하십시요. 

뉴욕사진가

2020-11-09 06:12:49

네 그 곳은 한지가 좀 오래되어 규모가 되어 배송비 딜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따로 알아보니 배송비도 크고...포장을 배송용으로는 좀 달리해야할 것 같은데 그런 것을 제대로 생각하고 고민할 여유가 아직 안되어 생각만 하고 마음은 있는데 진행을 못하고 있습니다. 하게 되면 꼭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벌찬

2020-11-08 10:05:11

여기 특별메뉴 너무 맛있어요!

 

- 감자탕 빌런

뉴욕사진가

2020-11-09 06:13:20

앗 감사합니다! 담에 또 바푸 하나 같이 드려야겠어요 >.< 

음란서생

2020-11-09 06:39:17

정말 열심히 살고 계십니다! 혹시 가족단위 (부부+애기)로 오셔서 사진 찍는 분들도 있으신가요? 

뉴욕도 보고, 사진도 찍고, 밥도 먹고 싶네요. 코로나 빨리 끝났으면... 

뉴욕사진가

2020-11-09 20:57:12

물론 아주 많습니다 ㅎㅎ 커플 찍고 몇년뒤에 아이랑 찍는 분들도 계시고....

쪽지로 샘플 보내드리겠습니다. 나중에 뉴욕에서 뵐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정탱이

2020-11-09 21:37:18

요새 항상 어느 가게가 문열었는지 몰라서 밥먹기 애매했는데 좋은곳들 소개시켜주셔서 감사합니다!

뉴욕사진가

2020-11-13 13:14:32

네 감사합니다! 코로나 와중에도 늘 열고 열심히 하던 가게들이니 많이 이용해주세요 :)

땅부자

2022-01-21 07:14:16

어쩌다가 제 유투브 알고리즘에 핸섬라이스 영상이 떠서 깜짝놀랐습니다. 사실 뉴욕에서 줄서서 먹는 한식집이라고 해서 보다보니 어찌 눈에 익은듯한것이 아는 이름이라 너무 반가웠습니다. 잘하고 계시는듯해서 다행입니다. 건강하시고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뉴욕사진가

2022-01-21 10:19:18

저희도 깜짝 놀랐어요 원래 뉴욕 컨텐츠만 작성하는 분도 아니던데 이전 남편 인터뷰한 걸 보고 만든 것 같더라구요 덕분에 새해에 즐거웠는데 이렇게 댓글 주신 덕분에 또 떠올리네요 곧 또 음력 설인데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

138 댓글

Comment Page Navigation

목록

Page 1 / 3799
Statu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마적단의 기초 | 검색하기 + 질문 글 작성하기

| 정보 33
  • file
ReitnorF 2023-07-16 31542
  공지

게시판의 암묵적인 규칙들 (신규 회원 필독 요망)

| 필독 110
bn 2022-10-30 56366
  공지

리퍼럴 글은 사전동의 필요함 / 50불+ 리퍼럴 링크는 회원정보란으로

| 운영자공지 19
마일모아 2021-02-14 77761
  공지

게시판 필독 및 각종 카드/호텔/항공/은퇴/기타 정보 모음 (Updated on 2024-01-01)

| 정보 180
ReitnorF 2020-06-25 177575
new 113948

알래스카 8박 9일 여행 후기 (2024년 4월 6일~14일) with Aurora

| 여행기 13
  • file
쇼미더머니 2024-04-17 1084
new 113947

베가스 Status Match Loophole 2024

| 정보-기타 2
GildongHong 2024-04-17 391
new 113946

직장 내 부서 이동 고민입니다

| 잡담
소서노 2024-04-18 85
new 113945

인천 2터미널에서 트렌짓호텔 말고 밤새 할머니가 쉴수있는 공간이 있을까요?

| 질문-여행 1
레드디어 2024-04-17 384
new 113944

Amex Biz Plat의 연회비 없는 AU 카드: 해외 결제시 foreign transaction fee?

| 질문-카드 2
  • file
CaptainCook 2024-04-17 157
updated 113943

[은퇴 시리즈] 2023년 4월 은퇴후 1년 경과 잡담

| 정보-은퇴 38
  • file
개골개골 2024-04-15 6969
updated 113942

Conrad Maldives Rangali Island vs Hilton Maldives Amingiri Resort & Spa

| 질문-호텔 22
DavidY.Kim 2023-02-14 1547
new 113941

United Rewards up to 7,500 mile 프로모션 (카드 사용 금액에 따른 보너스 마일)

| 정보-카드 2
  • file
국희샌드 2024-04-17 519
new 113940

첫집 모기지 쇼핑 후기 (최대한 낮은 이자율을 받기위한 몸부림...)

| 잡담
Alcaraz 2024-04-18 119
new 113939

4인가족 파리/런던 호텔 예약후기

| 정보-호텔 8
  • file
kookoo 2024-04-17 431
updated 113938

화장실 변기 교체 DIY 실패 후기(지저분한 사진 포함)

| 정보-DIY 22
  • file
벨라아빠 2024-04-17 1291
updated 113937

‘당신이 가장 좋아했던 차는 무엇인가요?’

| 잡담 127
야생마 2024-04-15 4062
updated 113936

ANA 마일 차트 개악 4월 18일시작 (미국-한국 비지니스 왕복 9.5만에서 13만으로 인상)

| 정보-항공 47
  • file
Junsa898 2024-02-28 4629
updated 113935

알러지가 심할 때 지르텍에 추가적으로 먹을 수 있는 OTC 약이 있을까요

| 질문-기타 42
호숫가에텐트치고 2024-04-16 1449
updated 113934

아멕스 FR 걸렸습니다 덜덜 떨고 있네요 ㅠㅠ - 뱅크 스텟먼만 요구

| 잡담 14
  • file
프로애남이 2024-04-17 3332
new 113933

아이 영주권 문제로 상원의원에게 메일을 쓰려고 하는데, 조언 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질문-기타 14
SDAIS 2024-04-17 2187
updated 113932

Wynn Status Matching w/ $150 dinner credit, $100 spa credit and Free possible Holland America Line cruise for two

| 정보-여행 18
Skywalk 2024-04-13 1296
new 113931

미니 쿠퍼 전기차는 어떤가요?

| 질문-기타 48
Blackbear 2024-04-17 1300
updated 113930

MB 2.0L turbo 4-cylinder head 이슈에 대해 여쭈어보고 싶습니다.

| 질문-기타 18
CyclingCREW 2024-01-24 1059
new 113929

시민권 신청 가능한 시기 문의드립니다.

| 질문-기타 2
미국이민초보 2024-04-17 211
new 113928

보스턴 마라톤 자정 자전거 라이딩 + 마라톤 관람 후기

| 정보-여행 4
  • file
ex610 2024-04-17 264
new 113927

소규모 비즈니스 llc vs c-corp 도움을 구합니다.

| 질문-기타 7
혜이니 2024-04-17 441
updated 113926

[업데이트] 다른 나라 출신의 콜레보레이터와의 이슈... (연구, 포닥)

| 잡담 68
네사셀잭팟 2024-04-12 3266
new 113925

다수 주식 어카운트 개별 로그인 가능한 브로커리지 있을까요? Fidelity?

| 질문-은퇴
고오옴탱 2024-04-17 288
new 113924

볼보 2022년 xc90 Phev 2년간 사용 후기 입니다

| 후기 40
피로에트 2024-04-17 1430
updated 113923

오로라보러 다녀온 옐로우나이프 (Yellowknife)

| 여행기 31
  • file
페일블루 2024-04-16 1684
new 113922

대학원 추천인 마감 2주 남기고 불가 통보.. 어떻게 해야 할까요?

| 질문-기타 8
3대500g 2024-04-17 962
updated 113921

종이책은 이제 놓아줘야 할 꺼 같아요~

| 잡담 34
언젠가세계여행 2024-04-17 2594
updated 113920

2024 Amex Airline Credit DP

| 정보-카드 3399
바이올렛 2019-03-18 212952
new 113919

호텔에 메일을 쓰기전에 마모님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반포JW메리어스위트룸예약)5인가족

| 질문-호텔 10
천생삐삐 2024-04-17 11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