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후기-백신]
존슨앤존슨 백신 후기 - 고혈압 with 시즌 알러지 증상

H회장 | 2021.04.05 07:45:37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저도 백신 후기 남겨 봅니다.

 

지난 수요일 3/31일 9시 50분경에 존슨 앤 존슨 백신 맞았습니다. 혹시 몰라, 고혈압 약과 알러지 약은 안 먹고 지참만 하고 갔어요. 후에 pcp 께서 현재 까지 알려진 conflicts 가 없다고 해서 다음 날 부터 복용했어요. 

 

주사 바늘 들어가는 건 안 아픈데 백신이 몸 안에 들어올때 묵직하게 느껴졌어요. 맞고 처음 5분 정도 팔이 심하게 아팠는데 대기실에서 기다리는 15분 동안 아픈 정도가 최고 10 중 8에서 2 정도로 내려 왔어요..

 

그 이후에 아무렇지 않게 있다가 13시간 후 즈음 잠들기 전부터 팔이 엄청 쑤시고 아파서 잠을 거의 못 잤어요. 백신 항체 생성에 진통제가 않좋다고 하고 견딜 만 하다는 생각에 타이레놀을 먹지 않고 밤새 버텼는데 결국 너무 참기 힘들어서 (약 7 정도 )새벽에 2알 먹고 잤어요.

 

그 날 4/1일 밤에 열은 없는데 오환? 온 것 처럼 추워서 물 히터로 침대달구고 따뜻하게 잠들었고 팔 통증은 약 3-4정도 였어요. 추운건 아마도 꽃샘 추위 때문이 었던것 같아요.

 

그 이후로 팔 통증은 어제 4/3일 아침 까지 불편하게 1-2정도되다가 없어졌고 다른 오환이나 부작용은 없었어요.

 

모두 하루 빨리 백신 맞으시고 건강히 코로나 이깁시다. 화이팅!

댓글 [24]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79] 분류

쓰기
1 / 4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