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토막난 여의도 Hilton Conrad Executive Lounge 사용시간

goofy 2023.05.13 16:20:58

지금 여의도 Hilton Conrad에 묵고 있습니다. 

이미 미주에서는 제한을 두기 시작했습니다만 아직 아시아나 유럽 에서는

Hyatt 60 박을 채워야 받을있는수 있는 많은 혜택을 Hilton 에서 Aspire card 한장으로 받다보니 아직 이게 가능한가 하는 생각이 들고 있었습니다.

여의도 Conrad  Executive Lounge cocktail hour가 오후 5시 부터 7시 까지 이고 이시간에는 간단하지만 그래도 dinner를 해결할 만한 충분한 음식과 여러 종류의 알콜음료가 나오고 7시 부터 10시 까진 coffee, Tea 와 과일 정도는 남겨 놓습니다. 

이 호텔이 주중에는 여행객들 보다는 외국인 비즈니스 숙박객이 많음을 볼수있었읍니다.

그들이 경험 못해본 lounge 헤택이 새로왔는지 아예 5시 부터 죽치고 자리잡고 저녁 여기서 다해결하고 술은 수없이 가져다 마시고 있는 모습을 보게되었고

이 lounge 가 인당 6만원으로 게스트도 입장할수있다보니

젊은 커플들과 여성들은 인스타에 올리는지 한 테이블 가득 음식과 여러 술로 가득 깔아놓고 열심히 사진들을 찍고 있더군요.

그러니 호텔에서는 그들이 어뷰즈 하는것을 느꼈는지 5월13일 부터 lounge 사용에 제한을 두기 시작했습니다.

Session1 5-6PM, session2 6:15-7:15PM 둘중에 하나만 들어올수 있게 하고 5시 들어온 사람은 6시엔 무조건 나갔다가 티타임에 다시오고 싶으면 7:15PM 에 다시입장 해야합니다.

Session2 6:15PM 에 입장하는 사람은 7:15분 이후 티타임 에도 계속 스테이 할수있습니다.

다이야 티어로 힐튼에 스테이 하면서 이 혜택들이 얼마나 계속될지 조마조마 했지만 

이제 여의도 Conrad 에서 lounge 사용에 제한을 두기 시작하는군요. 

 

그나마 다른 혜택들은 남겨두길 바라는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