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점차 여름으로 향하고 있는 시기에 모두 행복한 주말 보내고 있기를 바랍니다.
이번 가을에 학회 일정이 있는데, 마침 관광으로 제법 유명한 곳에서 합니다 (북미). 저와 파트너 모두 못 가본 곳이라, 제 파트너도 학회 일정 후 함께 여행할 계획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 시간을 내서 찾아보니 이번 annual meeting 지정호텔인 Marriott 계열의 호텔이 위치나 rate이 좋고, 개인 여행이 끝나는 시기까지 special rate으로 커버를 해줘서 학회일정+개인 여행으로 하나의 룸에서 쭉 있으려고 합니다.
이런 경우 학회 시작일부터 마지막날까지 하나, 그리고 그 이후 제 개인여정으로해서 다른 하나로 호텔 영수증을 두 개 요청을 하는게 acceptable 할까요? 학회 일정은 학교에 reimbursement를 받을 예정이고, 그 이후 일정은 당연히 제가 부담할 생각입니다만, 호텔에서 이렇게 같은 rate으로 머무는 일정을 두 개의 영수증으로 만들어 주는지 궁금합니다.
나름 검색을 통해 기존 글이 있는지 찾아봤지만, 관련글을 찾지 못해 새로운 thread를 쓰니, 혹시 기존에 비슷한 글타래가 있었다면 너그럽게 그 글 링크를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중복되는 내용이면 이 글은 삭제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