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y.com 통해 주차중 데미지는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요?

도마뱀왕자 2023.06.10 06:22:45

안녕하세요

 

작년 11월에 way.com 통해서 공항 근처 힐튼 계열 호텔 주차장을 이용 했었는데요 

여행 끝나고 돌아와서 픽업할때 차를 한번 둘러보는데 차에 데미지가 있더라구요 (일반 스크래치가 아닌 움푹 들어갔어서 맴찢..ㅠ 차 산지 두달된 새차라 더욱 맴찢)

 

그래서 발견하자마자 담당자랑 얘기하고 연락처 받고 차 사진이랑 기타 정보 이메일로 다 보냈습니다. 그 자리에선 며칠내로 당연히 다 해결 해 줄것처럼 말하더니 몇달째 전화도 안받고 이메일도 한번 답장오곤 그이후론 감감 무소식이네요

 

그래서 주차 했던 해당 힐튼계열 호텔에도 얀락해 봤지만 본인들은 관련없고 주차장만 쉐어하는거라 해줄 수 있는게 없다는 대답 뿐이었고

way.com (현장에 있는 파킹 매니지먼트x) 에 연락해도 자기들은 사고에 책임지지 않는다는 말 뿐이네요 

 

이럴 경우 그냥 제가 제 보험으로 디덕티블 내고 해결 하는 수 밖에 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