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이가 사용 중인 통신사가 tello인데 학교에서 잘 안터진다해서 기존 번호 유지하면서
att 홈페이지에서 1년 300불짜리 prepaid plan으로 심카드를 주문(tello에서 port out #는 받아서 같이 입력했어요)하고 받아서
온라인으로 심카드 ICCID랑 디바이스 IMEI 넣으니, 2G device에서는 못쓴다는 에러메세지가 뜨고는 결국 activate을 못했어요.
(새 디바이스는 S20 FE 5G로, 이전에 AT&T에서 썼던 폰이에요)
인근 두 군데 ATT 스토어에 가도 같은 결과. 본인들도 안되는 이유를 모르겠다고 prepaid customer center 번호를 줬는데,
오늘 아침 내내 전화해도 연결이 안되요.
리턴해야겠다 맘 먹고 또 전화해도 없는 att wireless #를 말하라고 하는데 정말 답답합니다.
어떻게 겨우 연결된 agent는 trade in 링크를 안내해주고.
너무 힘드네요. 지난 주말부터 오늘 오전 내내 시간낭비만 하고 있는데,
혹시 att online으로 구매한 prepaid sim card 리턴해보신 분 계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