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퀸즈보로에 있는 Hilton gargen inn에 잠시 묵고 있습니다.
토요일 오후에 체크인만 먼저 하고 지인들과 저녁을 먹고 9시 30분 경쯤 호텔방에 들어왔습니다.
이 시간에 처음 방에 들어온거죠.. 체크인만 했으니까...
들어와 봤더니 헐...아직 청소가 안되어 있네요.
전 투숙객이 놔두고 간 그대로더라구요.
데스크에 일단 청소 요청을 했습니다.
시간이 늦어서 청소원들이 모두 퇴근했는지 좀 시간이 걸리더군요.
어쨌건 기다렸어요.
10시쯤 청소할 준비가 되었다며 그전 투숙객이 3일을 묵었는데 어쩌고 저쩌고.. (그게 나랑 뭔 상관인데?) 시간이 늦어서 준비된 시트 기타 등등이 없을 수 있다.. 어쩌고 저쩌고
좀 어이가 없었지만 어쩌겠어요. 알았다고 빨리 처리해달라고 하고는 기다리다가 방을 바꿔줄 수는 없냐고 했더니 방 여유가 없어서 곤란하다네요..
청소가 다 되었다고 해서 와봤더니 시트는 새걸로 갈아놓은거 같은데 베개는 구겨진 채 놓여 있어요.
청소 전에 봤던 그 베개(나 사용한 베개임을 팍팍 느낄 수 있는)를 교체하지 않고 그대로 놔둔거 같아 보여 찜찜해서 베개없이 잠을 잤습니다.
비즈니스 관계로 다른 분이 예약해주신 거라 제이름으로도 예약된 것도 아니고 해서(체크인은 제이름으로 했지만) 크게 컴플레인은 하지 않았지만 불쾌하고 찝찝한 건 어쩔 수가 없네요.
진짜 하루 잠만 자고 나오는 것이니 그냥 이런 일이 있었다라고만 하고 넘어가겠지만... 에휴.. 힐튼에서도 이런 일도 있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