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퉁 금요 스페셜 - 미국! 어디어디 가봤삼???

armian98 2012.02.10 08:26:07

안녕하세요, 마일모아 눈팅회원 armian입니다. 글은 안써도 매일 들어온다는;;;

우선 scratch님께 제목 표절부터 사과 드리고...


아래 scratch님이 올려주신 금요 스페셜 스레드가 너무 재미있어서 비슷한 것을 한 번 생각해봤습니다.

마적단 여러분 중에 북미 거주자 분들이 많으실테니, 북미 여행지 공유 차원에서도 좋은 스레드가 될 수 있을듯 해서요.

제가 2006년에 미국에 왔는데, 그 이후 여행 스타일이 참 많이 바뀌었습니다. 

유럽 같은 곳은 역사가 깊고 볼 것이 많은데 반해, 미국에는 정말 멋진 자연이 널려있더군요. 그래서 자연히 국립공원 위주의 여행을 많이 하게 되더라구요.


다들 미국 여행은 많이들 다녀오셨을테고, 저도 참 차 몰고 많이 싸댕겼는데, 각자 미국에서 인상 깊었던 곳 혹은 다른 분들은 잘 안가는데 추천하고 싶은 곳 한 번 리스트해봐요!


저는 미국의 국립공원과 자연은 모두 좋아하지만 그 중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몇군데만 추려봤습니다.


1. 우선 최근에 다녀온 Page, AZ 근방.

이 곳은 사실 국립공원은 아닙니다만, 몇 번을 가도 탄성을 자아내는 자연 광경이 정말 말그대로 널려있습니다.


The Wave

Lower Antelope Canyon


2. 다음은 국립공원중에 최고 Yellowstone National Park & Grand Teton National Park

물론 많은 분들이 다녀오셨겠지만, 혹시 안다녀오신 분이 계시다면 꼭! 가보시라고 골랐습니다.





3. 별로 인기 없는 국립공원 Death Valley National Park

많은 분이 다녀가시는 곳은 아니지만, 다른 곳에서는 느낄 수 없는 정말 다른 세상 같은 기분 때문에 추천합니다. 특히 캘리포니아나 네바다에 사신다면 한 번 가볼만 한 곳입니다.




이 외에도, Yosemite, Sequoia, Kings Canyon, Joshua, Arches, Zion, Grand Canyon, White Sands, Big Bend, Saguaro, Everglades 등에 가봤네요.

도시쪽으로는 사실 특별히 다닌 곳이 없어 많은 추천이 필요합니다! ㅎㅎㅎ


다른 분들도 좋은 곳 많이 추천해주세요!


p.s. 제가 찍은 사진을 몇 장 삽입해보려고 했는데, 뭘 잘 못했는지;; 첨부도 잘 안되고 삽입도 잘 안되네요. 그냥 썰렁해게 링크만 걸어봅니다;;; 구스님 덕분에 사진 첨부했습니다. 감사합니다. (_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