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되는 인형 눈알(마일,캐쉬밸류)붙이기, 뭐뭐 하시나요? 정보공유해요

음악축제 2023.10.06 09:04:17

물론 마일게임의 최고봉은 사인업 보너스입니다만.. 그 외에 부수적인 눈알붙이기도 티끌모아 태산이지 않나 싶습니다.

 

마일모아에 눈알 붙이기로 검색해보니 다음과 같은 주제가 뜨네요

Screenshot 2023-10-06 at 12.52.01 AM.png

음... 제법 outdated 된 자료들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이렇게 새 글을 파봤지요~

 

댓글로 함께 정보 모아가면 재미날 것 같습니다.

저부터 일상생활에서 열심히 하고 있는 것들을 나누어보자면.. (다 아시는 것들이긴 한데)

 

1) 아멕스의 Airline credit 주는 카드들로 눈알붙이기. (이건 사이즈가 좀 크죠) 다들 연합항공 여행은행에 쟁여두고 계시지 않나요?

2) 각종 캐쉬백 사이트 경유 (저는 라쿠텐, topcashback, befrugal 세가지 씁니다. 다른데는 뭐가 좋은지 몰라서)

3) 크레딧카드 오퍼 잘 나오면 기카 사서 쟁이기 (예를 들어 Office Depot, Staples, Best Buy, CVS 같은 곳에서 10% 이상 할인 뜨면 무조건 달립니다.)

4) 아마존은 무조건 기카 사서 물건 구입하기 (직접 결제하는 것보다 그로서리 4x, 5x 적립 활용하면 쏠쏠하니까요)

5) 주유시 적립율 좋은 카드+정유사 loyalty 함께 활용하기

6) 전기차 무료충전 스테이션 적극적으로 쓰기 (하 이건 진짜 시급도 안나오는 눈알붙이기이긴 합니다..)

7) MyVegas 돌리기 (요즘 급 귀찮아져서 안한지 오래되었네요.. 취소선 넣었습니다..)

 

이 정도 생각나구요.

사족으로, 정보 포스팅하실 때, 적법하지 않은 수단과 각 카드사 이용약관 위배의 문제 등 아슬아슬한 경계에 있는 것, 그리고 뭔가 public해지면 막힐만한 것도 삼가주시면 어떨까 하는 노파심에 한말씀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