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요청) IAD-HND 엔진 고장으로 캔슬 대체편 구하는데요//엔도스 표(IAD-LAX-HND) 구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시카고댁 2023.10.17 13:05:56

지금 상황인데요. Ana 타는 일정 NH101편이 원래 12:35 (12:15이네요) 출발 예정이었는데 엔진 이상으로 지금 그냥 내렸어요. 

 

비행이 캔슬돠었는데 지금 일때문에 무조건 수요일 혹 목요일 오전에 일본 도쿄에 도착 해야하는데 지금 카운터에서 기다리는 중인데 코드 쉐어 안되는 비행기는 안되겟죠? 

 

유나이티드는 목요일 오후 도착이라 안ㄷ되는데 좋은 방법 없를까요? 

 

구글 플라잇에서 찾은 편이 iad- ewr - hnd 목요일 새벽에 도착하는게 가장 빠른데. 이게 유나이티드 앱에서는

보이지 않는데 무슨 차이가 있을까요? 이거로 해달라면 해줄까요? 

(추가) 잘못 찾은거 같네요. 공항 오버나잇 레이오버 같아요. ㅠㅠ

 

(추가) 출장으로 13시간 직항이 힘든 나이인데 26-30시간 돌아가느니 포기하고 그냥 같은 시간 내일 (12:35출발) 오라는데 그렇게 하는게 나을거같아요. 일을 포기 해야할거 같아요. * 이것도 방금 높은 사람이 와서 하는 말이 엔진 고장이라 대체편이 일본을 지금 출발해서 내일 오전도 아니고 오후에나 가능 하답니다. 업데이트 해준다고 하는데 원래 가려던 일정도 어려워 보입니다

 

(추가) 혹시 비즈니스 iad fra hnd 를 타면 목요일 새벽에 도착 하는데 스케줄로는 가장 최적인데. 이게 비즈니스 클라스 인데 이걸로 인도스 해줄까요?

 

--------

(최종)

 

여러분들덕분에 최종 IAD-LAX-HND 구했습니다. 답변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상하이 님께서 알려주신 루트로 가게 되었습니다.

이런일이 처음으로 생기니 허둥 되고 우왕좌왕

몸은 늙어져서 긴 여정은 힘들어 어떡해야하나 하고 있었는데 큰 도움 얻었습니다.

 

원래는 아시아쪽은 힘들어서 안가고 싶었는데 꼭 일이 이렇게 되고야 말았네요.

최종 일정은 IAD (6:15pm-8:40pm, 10/17) -LAX (00:50am, 10/18)-HND (5am, 10/19)로 되어서 일도 마칠수 있게 되었습니다.

몸은 힘들어도 마음은 가뿐합니다. (오전 10시에 공항에 왔는데 오후 5시에도 공항)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