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박 6일 어른들을 모시고 캐년 여행을 해야 하는데 고수님들의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힐링 2023.10.27 09:29:03

안녕하세요?

갑자기 급하게 여행 계획을 짜야해서 맨붕이 왔습니다.  과정은 대략 이렇습니다.  어머님과 아버님께서 치과 치료 때문에 한달정도 한국에 나가셨습니다.  그런데 아버님 형제분들 그러니까 고모와 작은아버지님 께서 이번 12월 아버님 팔순 생신을 맡아서 미국에 놀러 오시겠다고 하셨답니다.  그래서 어제 한국에 계신 아버지께서 전화주셔서 제가 여행계획을 짜서 관광을 시켜 주셨으면 하셔서 흥쾌히 대답은 했는데 일단 사람이 8 명 정도가 되고 또 다들 연세가 있으셔서 여행 짜는데 좀 많이 힘들어서 지혜를 구하고 또한 조언을 얻고자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여행계획을 짜다 보니 (전 동부 펜실베니아에 살고 부모님은 동생집인 아리조나에 툿산에 있습니다.) 연세가 다들 70대 중반에서 여든까지 여서 하이킹 도 어려울것 같아서 되도록이면 편한차를 렌트해서 제가 운전하면서 보여 드려야 할것 같아 15 인승 밴보다 좀 편한 벤츠 스프린터를 알아 보았는데 가격에 깜짝 놀랐습니다.) 일주일 예약에 $2430 이나 하더라구요. 이게 알아본 가격중에 제일 저렴했구요.  왠만한곳은 전부 솔드아웃이였습니다. 계획전에는 경비 만달러면 충분할줄 알았는데 하다 보니 오천불 늘리게 되었네요. 

 

대략 짜본 일정인데 가장 힘든 부분이 노랑으로 해놓은곳들 입니다.  

 

1. 어르신들을 모시고 라스베가스에서 일박을 하면 어떤 호텔이 좋을지 추천좀 해주세요  (처음 3 일은 일단 예약은 했는데 추천할만한 호텔아시면 알려주시구요)

 

2. 어르신들을 모시고 Las Vegas 에서 뷔페를 가자니 많이 드시지 못하는데 뷔페가 좋은 선택인지 모르겠구요. 만약 그래도 대접하려면 좋은 부페가 좋을것 같기도 하구요.  어르신들이 가시기에 좋은 뷔페나 식당 추천 부탁드립니다. 

 

3. 그리고 체이스 포인트는 90 만 포인트 정도가 남아 있는데 이걸로 예약할수 있는 호텔이 있을까요?  포인트가 필요해서 찾아보니 2년동안 2백만 포인트를 사용해서 힐튼, 메리아트, 하얏은 각각 10만 씩만 남아있어서 체이스 포인트 사용해서 하얏으로 옴겨서 예약할수 있으면 좋을것 같아요.  아니면 레비튜 결제도 좋구요.   그리고 12월26 일날 베가스 도착시 어른들이 보실만한 쇼가 있으면 추천좀 부탁드리겠습니다.

 

4.  베가스에서 Tucson 까지는 대략 7 시간이 걸리는데 어르신들께서 힘드실까봐 Scottsdale 에 들려서 Hyatt 호텔에 하루 들려 볼까도 생각 중인데 여기서 저녁때 어르신들께 구경시켜 드릴 만한곳이 있으면 추천 부탁 드립니다.  Andaz 나 Royal Palms 둘중에 한곳하려고 합니다. 아니면 베가스에서 피닉스 가는길에 들릴만한 장소가 있어도 좋을것 같구요

 

5.  3 개의 캐년중에 어르신들이 약간의 하이킹을 하실수 있는곳이 있을까요?  (모두 건강하셔서 골프 9홀정도는 걸어서 치실정도 되십니다)  이장소는 꼭 들려야 한다 하는 장소가 있으면 알려주시구요.  Scenic drive 도 좋은곳 있으면 추천 부탁 드리겠습니다.

 

마음이 급해서 적다보니 두서없이 쓰게 되었고 또 질문이 너무나 많아 졌네요. 

 

12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