샴버그 하얏 예약하고 주니어 스윗으로 upgrade 완료 & 하얏카드 연회비 면제

Midwest 2013.09.20 16:04:28

안녕하세요?

 

하얏 다이아 트라이얼, 하얏 크레딧 카드, 하얏 리젠시 하코네 리조트 앤 스파 2박 으로 이어졌던 (https://www.milemoa.com/bbs/board/1406526) 여름이 어느새 가고 이제 가을입니다.

 

다이아 트라이얼은 이미 끝났구요, 다이아 티어도 이번달 말로 끝납니다.

 

저야 12박은 커녕 스윗 2박 숙박권을 카테고리 6 호텔에서 쓴 걸로 만족하고 있었는데요,,,

 

 

11월에 텍사스 달라스로 (혼동을 드려 죄송합니다) 4박5일 출장가는 것이 결정되었습니다. 

 

거기에다가 하얏에서 11월말까지 20박 하면 5만 주는 프로모션을 하고 있다는 것이 떠올랐습니다. (http://hyatthotels.hyatt.com/content/partnerlandingpage/en/goldpassport/FALL2013.html)

 

11월에 4박은 비용처리 되니까,

 

이제 1박만 돈 주고 자면 보너스 5000 gp를 받을 수 있고 (아직 다이아 달고 있으니) 9월말 까지는 아침도 공짜이니 나름 짭잘하지 않겠습니까?

 

 

시카고의 성지, 샴버그 하얏 리젠시는 다음 주말에 79불이고 별로 마모에 나오지 않았지만 집에서 가까운 Deerfield HYATT은 92불로 나왔습니다.

 

샴버그는 라운지가 문닫기 때문에 2500 포인트를 받는 건 좋은데, 아침은 꼭 먹어야 안 '해'가 저의 계획을 승인해 줄 것 같은 상황입니다.

 

샴버그에서 포인트 받는 것과 무관하게 아침은 책임져 주나요? 책임져 주는 군요.

 

거리도 있고 하니 집에서 가까운 HYATT 디어필드로 하기 직전에, 그래도 마모에 마지막 컨펌을 받으려고 질문해 봅니다.

 

 

** 질문을 바꾸어서 HYATT 디어필드도 라운지가 있나요?

 

 

 

 

 -- 업데이트 --

 

샴버그 하얏 예약하고 가지고 있던 스윗 업글권을 사용해서 주니어 스윗으로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일요일 아침하기 귀찮아 하던 안 '해' 가 속보이는 웃음을 짓내요. ^ ^

 

택스포함 90불 써서 결국 나중에 받을 5000 포인트까지 합쳐서 10000 포인트 넘게 득템 할 듯 합니다. ^ ^ 

 

 

 -- 업데이트 2  --

 

seqlee 님께서 올려주신 스샷과 보리새우님의 포스팅을 토대로 연회비 면제와 50불 statement credit 달라는 SM을 보냈습니다.

 

연회비 면제는 흔쾌히 해 주었구요,

 

50불 크레딧은 제가 체이스 하얏 카드 신청을 할때 호텔 예약을 하면서 하지 않았기 때문에 저랑은 무관한 걸로 결론이 났습니다 결론은 아직 않났습니다.

 

참고해 주세요.

 

하얏 어카운트 스샷과 함께 50불 면제를 SM으로 한 번 더 요청했습니다.

 

 

-- 업데이트 3 --

 

50불 크레딧은 뺀찌 먹었습니다.

 

제가 실망할 줄 알지만 저보고 이해해 달라고 하네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