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커피님 맞이 베이 번개: 2월 1일 토요일 12시 30분

armian98 2014.01.31 05:56:03

베이의 둘째 큰 형님께서 꺼져가는 불씨를 살려주셔서 다시 번개를 할 수 있게 되었네요.

아래의 내용대로 예약을 해두었으니 아직 손 안드신 분도 시간이 되시면 오셔서 식사 같이 해요.

예약자 이름은 Yun입니다.


감사합니다.


날짜 & 시간: 2월 1일 토요일 12시 30분

장소: 북경반점 (Beijing Restaurant)

http://www.yelp.com/biz/beijing-restaurant-santa-clara

1460 Halford Ave

Santa Clara, CA 95051

(408) 423-0001


참석 예정자: 블랙커피님, 외로운물개님, 김미형님, 마술피리님, 지랭님, 샌프란님, 알미안

마음만 참석: 푸른초원님, MultiGrain님, 디미트리님

불참 식상 멤버: 개골개골님, 기돌님, 똥칠이님, 유자님, Livingpico님

멀리서 부러워: 쌍둥빠님

지난주면 번쩍이는 이마: 롱텅님


--------


역시 너무 급했나봐요. ㅠ_ㅜ

아쉽게도 이번 번개는 취소를 해야 할 듯 싶습니다.

제가 제대로 공지를 못한 것이 가장 큰 원인이고(ㅠ_ㅜ), 베이 식상 멤버들이 이번 주말에 모두 바쁘셨던 것이 두번째 원인이 아니었나 합니다(ㅎㅎ). 

무엇보다 멀리서 오시는 블랙커피님께 제일 죄송하네요. 번개를 아기다리 고기다리셨던 마술피리님께도 너무 죄송하구요.

개골님 부디 마우이에서 블랙커피님께 베이 지부 대표로 대접 잘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죄송합니다. (_ _)


--------------------------------------------------------------


안녕하세요, 알미안입니다.


BRG, 마일런의 대가이자 마모의 신흥 고수 블랙커피님이 이번 주말에 산타장에 매트리스런 하시러 베이에 들르신다네요.

그래서, 이렇게 급하게 번개를 칩니다. 오셔서 BRG 강의도 들으시고 오랜만에 식사도 같이 하세요.


블랙커피님이 2/1(토), 2/2(일) 양일 점심시간에 시간이 되시는데, 2/2(일) 점심이 가장 좋다고 하시네요. 

그런데, 제가 사실은 일요일에 선약이 있어서 잠시 얼굴만 비출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래서 염치 불구하고 우선 토요일도 옵션으로 남겨둡니다...;; 이 무슨!

별 일 없으면 2일로 하구요, 만에 하나라도 2일에 안 되시는 분들이 많으시면 블랙커피님께 양해를 구하고 1일로 하도록 하겠습니다.


대략 시간은 오후 1시로 하구요, 

댓글로 1일과 2일, 혹은 1일&2일 모두 가능으로 참여 여부를 알려주세요.


장소는 기돌님이 알려주신 요즘 베이 지역 핫 플레이스, 북경반점으로 할까 하는데, 오시는 분들 의견과 블랙커피님 의견에따라 언제든지 바뀔 수 있습니다.

여기가 조금 시끄럽다는 리뷰가 있긴 하네요.


북경반점

http://www.yelp.com/biz/beijing-restaurant-santa-clara

1460 Halford Ave

Santa Clara, CA 95051

(408) 423-0001


감사합니다.


2월 1일 토요일: 블랙커피, 알미안, 마술피리

2월 2일 일요일: 블랙커피, 알미안, 기돌(50%), 마술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