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칼 플래티넘 트위터 신공 성공담.

Az 2014.01.31 18:00:59

다른분께 도움이 되고자 간단히 몇자 적습니다.

지난 14일 즈음 클칼카드를 신청했습니다. 화면에 인어가 뜬 것 처럼 보였는데 심청할 당시 잠도오고 해서 컨펌 이멜 오겠지... 하고 그냥 창을 닫습니다. .

아무 소식이 없자 ARS로 확인했는데 프러세싱 중이랍니다. 이틀 후 확인하니 컨크랫츠... 합니다. 

한 일주일 정도 지났나.. 메일함에 그 유명한 따로국밥 어그리먼트 메일이 먼저와서 보니 플래티넘이랍니다. .

바로 전화해서 "나는 프리미어 신청했는데 이기머꼬?" 하니 콸러파이가 안되서 그거다. 이러길래 "그럼 한도가 얼만데?(5000 이상이면 프리미어 가능성이 있기에..)" .

이렇게 물어보니 4500이랍니다ㅠㅠ "너 크레딧 히스토리랑 우리 은행거래가 뉴라서 다음에 좀 쓰고 업글 신청해보던지.." 좋게 얘기하길래 한도도 그래서 "알았다" 하고 끊습니다. .

고민 많이 하다가 마모 검색하니 준효아빠님께서 언급한 트위터 신공이 보입니다. 트위터에 이런 일이있었다 업글해줘 하니. 

DM으로 전번 남기라 합니다. 남기니까 받은 메세지가 CC팀에 넘겼고 이틀안으로 전화 갈꺼야. 하더군요..

 이틀 되는 이른 아침 전화가 옵니다. 자고있던 참이라 목소리 가다듬다가 전화 놓칩니다. 

밤 7시쯤에 전화가 한번 더와서 받으니 자동응답으로 카드 받았니? 엑티베잇 시킬라면 몇번.. 

일하고 있어서 "뭐꼬(?) 짱나게.." 하고 끊고 일이 바뻐 신경 못쓰고 이틀이 지난 오늘 트위터로 메시지가 왔네요. 

 '너 카드 업글 됐고 한도도 5000으로 올려놨다. 새카드 몇일 이내로 갈꺼라고..' 기분 좋습니다. 

 무슨 일이 있으면 마모검색은 기본입니다.

 사전 처럼 답이 있네요.. 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