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cured card

곰돌이 2010.06.29 05:17:09

안녕하세요

이제 막 카드의세계에 입문한 한사람입니다.

카드를 쓴지는 한 1년정도 되어가고요. 암것도 모르고 카드 만들으라고 날아오는거 어플라이 했다가 죄다 디나이 되고 자숙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대체 주지도 않을 카드를 왜 만들으라고 편지를 보내는지모르겠어요 ㅠㅠ 항의를하려해도 짧은 영어때문에....ㅎㅎㅎㅎ

이글저글보다보니 이제 아맥스는 못만들겠구나 싶네요...ㅠㅠ

 

다른게아니라 카드를 좀 만들어 써야 크레딧이 쌓이게 되잖아요. 저희가 차를 사거나 집을사서 대출을 갚아 나갈 상황도 안되고요. 그러니 카드가 일단 제일 큰 방법입니다.

그래서 카드는 만들어야겠고 온통 리젝 먹어서 어디든 어플라이하면 다 안될것 같고. 해서 하나 방법이라고 생각된게 시큐어드 카드입니다.

시큐어드카드는 디파짓을 놓고 만들기 때문에 그렇게 조건보고 만들어 줄 것 같지는 않은데요. 실제로 사람들도 그렇게 이야기 하더라구요.

하지만 다시한번 확인 하고자 전문가분들이 모인 이곳에 질문을 드립니다.

시큐어드카드는 왠만하면 그냥 나오나요? 대한항공에서 7500 마일주고 리뉴얼시1000마일주는 시큐어드카드가 있다고 만들으라고 또 날아왔는데 이걸 또 어플라이 해야되나 고민입니다. 승인만 된다면 만들고 싶은데, 잘 모르겠어서 이곳에 조언을 부탁드리게되었습니다.

 

카드쓰는것에 대한 질문도있는데요 어떤사람은 쓰는대로 즉시 다 갚고 많이 써야 크레딧이 쌓인다는 분들이 있고요. 70프로정도만쓰고 갚을때도 밸런스를 조금 남겨서 이자를 내야 크레딧이 잘 쌓인다는 분이 있습니다. 쓰는대로 족족 갚고 많이 쓰는 분이 크레딧이 엄청 좋다는 걸 보면 처음것이 맞는 듯한데요. 이게 좀 복잡한것 같습니다. 혹 잘아시는분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 (_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