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정이 생겨서 여행 하루 전에 일정이 취소됐네요.
BA에서 취소하려고 하는데 크래딧카드 번호 넣으면 다음과 같이 뜨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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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상황은 출발 12시간 전이고요 이미 온라인으로 체크인을 한 상황이예요.
이게 임박해서 안 되는건지, 체크인 해서 안 되는건지, 전산시스템 문제로 임시로 안 되는 건지는 모르겠어요.
Cancellation Policy에는 Time Frame 얘기가 없거든요.
Fee 얘기만 다음과 같이 있고요.
Country | Booking over the phone with BA | Booking on ba.com | Date/time changes | Cancellation/Avios redeposit | Additional Service Centre fee for date/time changes, cancellation and Avios redeposit |
USA | USD25 | no charge | USD40 | USD40 | USD25 |
Canada | CAD25 | no charge | CAD40 | CAD40 | CAD25 |
Boarding Area에 한 댓글에는 24시간 내에는 $만 돌려준다는 얘기가 있긴한데요...
정말인가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