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tz Carlton 인어 후 카드수령없이 Account Close

Hub 2014.03.27 19:56:02

안녕하세요. 


하기 제니스님께서 올려주신 링크 코드를 활용하여 2주전에 인어받았어요. 

Call 1-888-846-7004 to apply.

F5BP - 140k points after 2k spend in 3 months. Annual fee of $395 not waived first year.


삼일 뒤 Chase Online상에 Ritz Carlton Account 생성되었고 더불어 Marriott Membership도 Gold로 승급되었습니다.

그리고 10일 지나도 Ritz Carlton 카드는 안오고, Chase Account 확인해 보니 하기처럼 Account Close되었다고 나오네요.

Your account is closed and no longer available for use. If you have a balance remaining on the account, please continue to make monthly payments by the due date.


이렇게 인어 후 카드 수령없이 Account Close 된 경우가 있는지요?

이럴경우, Chase에 연락하면 되는가요? 아니면, 카드 신청한 상기 전화번호로 연락해서 확인해야 하나요?


도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