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5월에 24개월 약정으로 att서 구입한 아이폰이 충전이 안됩니다. 배터리가 고장난 모양입니다.
찾아보니 그 때 thankyou premier로 구입하였더군요. 이 카드도 extended warranty가 있는 데 작년에 연회비 나올 때 클로즈 시켰습니다.
지금 콜센터에 전화하여 보니 자기들은 모른다고 하고 내일 업무시간에 다른 전화번호로 걸라고 하네요.
1. 클로즈한 카드라도 extended warranty 서비스를 받을 수 있나요?
2. 24개월 약정으로 실제로 구입 금액은 299불인데, 시티 측에서 새 폰을 보내줄리는 없고 , 이 금액만 환불 받게 될 것 같은데 그렇다면 폰을 어떻게 마련해야 될까요? 약정이 약 2달 남아 있어서 골치가 아프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