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2014년 5/10 한국번개 대학로에서 - 부제: 늙은 소년들의 왕국에서는 어떤 일들이?

papagoose 2014.04.10 18:58:50

참석예정자(님 생략): 

점심과 연극은 (Nina, 쌍둥빠, 쎄옹, 보헴, papagoose 5명), (보헴님이 오신다고 연락이 왔어요)

저녁은 (보헴, papagoose, MrK, 호오이호이, OP맨, football 6분은 저녁 식사 장소에서 또 만납니다.) + Nina님은 저녁을 같이 하신다고 했는지 안했는지 헷갈려요....


일자 : 2014년 5월 10일 (토요일)

시간 : 오후 3:30 (공연) + 오후 6:00경 저녁 식사

장소 : 공연(게릴라 극장) - 연극 제목은 '늙은 소년들의 왕국' (아래 약도를 참고하세요)

식사장소: 미정 - 아직도 물색 중, 아마도 근처에서 식사를 하지 않을까요?

* 연극은 마모번개 대학로 진출 기념으로 시가의 1/3 가격으로 대폭 할인됩니다.

** 공연에 참석하기 어려우신 분들은 2차로 이어질 "마일 모으는 늙은 소년들의 왕국 부흥 토론회" 겸 저녁식사 장소에 참석하시면 됩니다. ㅋㅋㅋ



혹시 냉면 좋아하시는 분 계시면 을지로4가 지하철 역 근처에 있는 '우래옥'에 2시까지 오시면 제가 제가 늦은 점심을 대접해 드리겠습니다.

천천히 점심 먹고 산책 겸 을지로->종로->혜화동->게릴라 극장으로 걸어서 이동할 생각입니다.

평양냉면의 뚝뚝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 우래옥의 '김치말이 냉면'의 맛을 잊지 못하십니다. ㅎㅎㅎ 우리 아이들이 한국에 오면 다른 곳 제쳐두고 멀리서라도 찾아가는 집 입니다.

시원한 고기 육수에 깔끔한 김치를 조금 넣은 냉면인데요, 마지막에 바닥에 깔려 있는 밥을 떠 먹는 재미있는 냉면입니다. 반바니아의 원조라고나 할까요! 하여간 오시면 저랑 같이 먹어요!! (제 연락처는 나중에 쪽지로 보내드립니다.)

대학로번개.jpg


SNAG-2014-05-0203.jpg



monet님한테는 죄송!! 민주주의는 다수결로 부터....

===========================================================


Nina님, 쌍둥빠님, OP맨님, 두루님 확인해 주세요!! (물론 다른 분들도 보세요..ㅎㅎㅎㅎ)

 

줄 긋고 지난 번에 날벼락 맞은 번개글 재활용합니다....


어수선하지만 아무래도 한국 지부 번개 한번 해야 할 것 같습니다. 말 못할 사정[글로 쓰지 못할인가..]은 많이 있습니다만, 그냥 공지로 올려 봅니다.


비공식 루트로 흘러나온 정보에 의하면 이번에 한국 대학로에서 진행되는 공연에 마적단원 분이 깊숙히 관련되어 있답니다. 종합예술관계자라고 해두죠!!

그래서 갑자기 든 생각이 대학로에서 번개를 하면 어떨까 합니다.


관계자 분의 도움으로 공연을 대폭 할인해서 관람하구요, 식사를 같이하면서 마일이야기도 하고, 시국도 논의하고, 게시판 이야기도 하고 그러면 어떨까 합니다.


공연 제목은 '늙은 소년들의 왕국'이라는 연극입니다. 시간표를 보니까 평일은 저녁8시에 시작, 주말이나 휴일은 오후4시에 시작하네요.

제 마음 같아서는 토요일 [또는 휴일] 정도에 [일정 가능하신 분들] 4시 공연 보고, 6시쯤 부터 식사하면 어떨까 합니다.

참석 신청 여부와 가능하신 일정을 댓글 달아주세요.



P/S 제가 물어 봤는데... 마모 나이 30대분들은 아무리 대학로 가봐도 대학생으로 돌아가지는 못한답니다.ㅠㅠ


====================================================================


생계형 마적 papagoose입니다.


며칠 전에 OP맨님이 한국번개 이야기도 하시고, 제가 생각해도 지난 가을 번개 이후로 변변한 한국 번개가 없었던 듯 합니다. 봄 맞이 번개 한번 하고 싶습니다.


1. 어디서 번개

2. 언제 번개

3. 누구랑 번개

4. 어떤 번개


등 의견 댓글 주세요!!


제가 생각하는 이번 번개는 조금 발전시켜 보고 싶습니다. 몇 차례의 번개를 해 보고 나니 이제는 대강 감이 좀 잡힙니다. 왜 번개를 치면 나오시는지! ㅎㅎㅎ

별거 아니더라구요. 그냥 궁금하니까, 재미로 오시는 겁니다. ㅎㅎㅎ


재미있던가요? 네~ 재미있습니다.


더 재미있게 만들고 싶습니다. 제 아이디어는 이렇습니다.

1. 사전에 번개 오시는 분들이 이야기 거리를 들고 오시는 겁니다. 미리 공지도 하구요. 예를 들어, 나는 도대체 Stop Over하고 Lay Over하고 구별을 못하겠다. 이게 대체 뭐냐? 게시판 말고 얼굴 보고 좀 가르쳐 달라!! 이렇게 하시면 번개에 오시는 분 중에 가장 잘 아시는 분이 설명을 쫘악 해 주는 겁니다.

2. 질문이어도 좋고, 후기여도 좋고, 경험담이어도 좋습니다. 하여간 뭔가를 같이 이야기 하는 겁니다. 이렇게 안하니까 번개가 서너개의 국지적인 잡담으로 흐르더라구요... 심지어는 연애담, 인생상담 이런것도 OK입니다.

3. 그런데 내용이 너무 어렵고 번개내에서 해결을 못하겠다. 이러면 온라인 번개를 하는 겁니다. 시간을 정해 놓고 연결이 가능하신 분들은 마모 게시판에 접속해 계시는 겁니다. 실시간 번개 중계도 할 겸, Q&A도 같이 하는 거죠? 예를 들면 미국 EST로 11PM에 번개를 진행하면 한국시간으로 정오니까 점심 번개를 하면 딱 맞을 듯 합니다. 요즈음에 세계 각지의 고수분들과 마모 회원분들이 1시간만 시간을 내 주셔서 같이 게시판 보고 있는 겁니다. 이런 질문이 오가겠죠! '대체 마일모아님은 남자냐 여자냐?' --> 그러면 마일모아님이 보시고 '나는 로봇이다' 이렇게 대답을 바로 해 주시는 거죠!! ㅋㅋ


의견들 주세요!! 


* 혹시 장소가 문제가 될 수도 있는데... 회의실 같은 장소를 빌릴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권력을 휘둘러서 제 직장 회의실을 쓸 수가 있는데 위치가 멀어서요 초대를 못하겠어요. 분당/수지 지역입니다. 만일 여기에 오신다고 하면 제가 식사는 쏘겠습니다만...

아니면 서울 적당한 곳에 찾아보면 좋겠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