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대한민국은 힘드네요 ㅠㅠ

참을인세번 2014.04.17 05:13:24

항상 이런식입니다... 항상 내 조국이라고 참아 왔는데.. 이번일은 정말 용서가 안되네요..


무슨일이 벌어지면 책임 회피 이부서 저부서 떠넘기기 . 아니면 은폐 시간 끌기..


오늘 네이버에 뜬 기사 입니다..( 해경은 16일 공기 주입 시작했다 했고, 해수부는 17 일오후 다섯시에 공기 주입 기계가 오고 있다고 서로 엇갈린 이야기를 합니다 이 상황에!!)


http://news1.kr/photos/833071


정말 정치인들이 몰라서 가만 있을까요?? 얼마전에 한국 다녀왔지만 전에 안보였던 많은게 보이더군요.. 질서 의식이라던지.. 잘못된 부분들.. 한두개가 아니더군요. 


(얼마전에 티비에 나왔던 이륜차 도로도 마찬가지고)


항상 자기들 빠져 나갈 구멍은 만들어 놓죠???   


그리고 맨날 공무원들 비싼 공무원 예산 써가며 유럽 미주 연수는  왜 가는지???


제 친구 공무원인 친구가 둘 있습니다 둘다 7급으로 시작했구요... 저보고 그러더군요 썩었다고... (자기가 속으로 이래도 되나 할정도로...)


자기 윗급 상사가 있는데 자기 개인 생일인데 국가 돈으로 회식 하고 술사고 한다더군요.  (그친구가 회계쪽 담당이라..) 근데 그런일이 비일 비재 하답니다..


자기도 양심이 찔릴때가 많다고 하더군요...


그게 대한 민국입니다..  아마 전부서가 다 그럴거구요( 물론 양심 있는 분도 있겠죠..? 근데 문제는 윗대가리(?)들이 저런식으로 하면 밑에 부하 직원들은 따를수 밖에 없고) 악순환의 연속입니다.


저위에 네이버 기사 보시면 아시겠지만. 유가족들을 두번 세번 죽이는 일입니다... 남일 처럼 생각 하는건지..  무슨 생각으로 저런 일을 저지르는지... 유가족들은 지금 소식 하나 하나에 귀를 기울이고 조금이나마


희망을 가지고 있는데. 한나라의 국가 기관의 대변인이라는 사람이 저런 불확실한 발언을 하는데  . 다른 일이라도 제대로 할수 있을련지 의문스럽네요..


정말  사건 터져야  그제서야 법 정비 하는 나라.. 


안타깝습니다... 정말 조금이라도 국민의 위한 나라가 되는날이 올까요?


열받아서 몇자 적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