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3천불의 수업료 결제, 어느 카드로 하는 게 좋을까요?

셀린 2014.07.15 11:05:30
안녕하세요 :)


퇴근 후에 수업을 하나 듣으려고 합니다. 수업료는 약 2,333불, 크레딧 카드 결제시 2.65%의 수수료가 붙는다는데... 과연 수수료를 내고서라도 카드로 결제하는 게 나을까요?
낫다면 무슨 포인트를 주는 카드로 결제해야 잘 결제했다고 소문이 날까요... <<


현재 체이스 프리덤와 사파이어 프리퍼드, 시티 AA(Exec 아니란...ㅠㅠ), 바클레이 US Airway, 아멕스 SPG를 쥐고 있습니다.


다 최근에 받기는 했는데 저번달에 받은 SPG만 스펜딩이 조금 남아있는 상황이에요. 5달 동안 3천불인가 했던 것 같은데 다음달까지 채우라고 해도 채울 수 있는 상황이라^.T... 크레딧라인이 좀 낮아서 수업료 긁어도 될까? 싶구요.


미적단 분들의 고견 부탁드리겠습니당 :-)




덧붙여...
요즘 equinox 를 다닐까 생각 중인데 (회사와 저 수업을 들을 곳 모두와 가까운 곳에 좋다고 소~문난 이퀴녹스가 있습니다. ㅋㅋ 아침저녁으로 출근길 퇴근길에 운동하고 샤워하면 참 편할 것 같아서 말이지요. 건강해지고..(?) 무엇보다 여기 어메니가 너모 좋아서..흐흐) 아무래도 멤버십 피가 높아서 뭐 프로모션 없나 보니 아멕스 골드랑 센츄리온 같은 소리나 하더라구요.. 뭐.. 그렇다구요.ㅠㅠ 센츄리온 혜택 증말 좋으네요. Equinox perks 만 해도 연회비 빼고 남는다는 T_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