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A 마일 세이버 발권을 했는데 라우팅이 없어졌다네요....

쟈니 2014.08.06 05:23:38

그저께 UA 마일을 이용해서 발권했습니다. 12,500 / 1인 표로 예약 완료하고 유할까지 카드로 긁었죠. (에어 캐나다 비행기였습니다)


어제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니 '티켓팅이 완료되지 않았다'라고 뜨길래 UA로 전화해서 혹시 무슨 문제가 없는지 물어봤더니 '이 표는 우편으로 갈꺼다. 20 비지니스 데이 정도 기다려라'라고 하고 '니 티켓은 컴펌 되었다'라고 하더라구요....


근데 어젯밤에 '이 티켓에 문제가 있으니 UA 에 전화해라'라는 이메일을 받고 조금전에 전화를 해봤습니다. 


일부 구간 라우팅이 자기들 스크린에 안보이는 걸로 봐서 에어캐나다에서 스케쥴을 변경한 것인지 취소한것인지는 모르겠으나, 내년 7월 표이니 다음달 쯤에 다시 전화해보라네요... 그전까지 티케팅 완료는 안된답니다.


나는 목적지까지 도착하기만 하면 되니 다른 라우팅을 찾아서 불러줬더니, '이건 마일 세이버가 아니라서 추가 마일을 차감해야한다'라고 하길래 '난 마일 세이버로 발권을 했고 너네가 어제 컨펌되었다라고 말까지 해줬으니 honor 해줘야 하지 않겠니?'라고 말해봤지만 겨국 안된다라고 하더라구요...


이런 경우 그냥 취소하고 다른 표를 알아봐야 하는 건가요? 아님 기다리면 다시 표가 살아날 가능성이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