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 궁금한 점 & 커스터머 서비스 속타네요..

CB 2014.08.14 09:02:22

Isis 를 통해서 3일 전에 Serve 가입하고 하루에 200불씩 크레딧 카드로(CITI, VISA) 카드로 2일동안 어카운트에 충전하였어요.

오늘 하루 더 200불 하고, 콘도 메인터넌스 피 600 불을 내야겠다 생각했는데.. 오류가 생기네요. Maximum account balance 를 초과했다는게 에러 메시지였구요, 


커스터머 서비스에 전화해서 1번 rep. 과 통화 30분.  처음 말하기를 제가 아직 서브 카드를 안 받고 엑티베잇을 안 해서 그렇다네요. (카드가 오고 있는 중이에요.)

그래서 그러면 왜 어제랑 그제는 내가 돈을 넣을 수 있었냐고 했더니, 이번에는 제 카드사에 문제가 있는 거라 합니다... 그래서 에러 메시지는 내 멕시멈 어카운트 문제라고 한다. 그게 얼마냐고 물어봤더니 만오천 불이라고 하네요?.. 계속 앞뒤 말이 안 되는 얘기를 하고.. 발음도 못 알아 듣겠고, 문제 해결 기미기 전혀 보이지가 않아 정말 통화 내내 힘들었습니다. 결국 전화 끊고 두 번째 rep 와 통화 시도.


근데 이번에 또 발음이 좋지 못한 분이 전화를 받으셨어요..저도 영어 발음 유창하지 않아 발음 가지고 뭐라 하는거 속이 편치는 않습니다만.. 단어를 못 알아듣겠고,  답을 못 알아듣겠으니까 저처럼 문제를 해결해서 답을 얻으려는 입장에서는 정말 힘들더라구요... 그렇게 통화를 했는데, 이 분도 이유를 모르겠다고 합니다. 그러나 이분은 1번 분처럼 앞 뒷 말 안 되는 소리는 안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제 어카운트에 문제가 안 보인다고 하네요...  그러면 이 문제를 해결 할 수 있는 수퍼바이저랑 통화를 해도 되겠느냐. 해서 통화 연결 시도 10분째... 전화 안 받습니다.ㅡ.ㅡ


결국 2번이 전화기를 돌려 다시 얘기를 하다가.. 나 지금 전화기 붙잡고 1시간 있다. 팔도 아프고 시간도 없으니 나한테 이메일 보내주면 안되겠냐? 하고 전화 끊었습니다.

무엇보다 Serve 커스터머 서비스는 정말 아쉽네요. 이렇게 통화 1시간이나 하고 아직도 정확한 이유를 모르겠고, 시간 낭비한 느낌이 나는 경우는 처음이네요..


한 가지 궁금한거는.. (이게 해결이 될 경우).. 콘도 메인터넌스를 낼 때에... 저희는 그 메인터넌스 회사 웹사이트에 들어가서 저희 뱅크 어카운트 정보를 입력해서 돈을 내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Serve 웹사이트에서 저희 콘도 관리 회사는 리스트에 없을 것 같아요. 뱅크 어카운트처럼 어카운트 번호를 받을 수가 있나요? 첵으로 내지 않고, 뱅크 어카운트에서 돈을 트랜스퍼 하시는 분들은 어떻게 Serve를 이용하시는지 궁금하네요..


아.. 전 통하다가 너무 지쳐버렸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