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k Plus 7만 친구 추천 링크들 모음

마일모아 2014.09.29 13:19:48

오늘 하루 정신없이 바쁘게 지내느라 게시판을 둘러보질 못했는데 Ink Plus 7만 오퍼가 public offer로 떴군요. Oh My Chase 네요. :) 


들려오는 소문에 의하면 Ink Cash, Ink Bold, Ink Plus 이렇게 3가지로 나뉘어 있는 비지니스 카드 상품을 Ink Cash, Ink Plus로 단일화 한다고 하는군요. 개인 카드가 연회비 없는 Freedom, 도란스 카드 Sapphire Preferred로 자리를 잡는 것처럼, Ink Bold를 없애고 연회비 없는 Ink Cash, 도란스 카드 Ink Plus로 단순화 하는 것 같습니다. 즉, Ink Bold를 슬며시 퇴장시키고 Ink Plus로 단일화 하는 것이라서 Ink Plus를 띄워줄 뭔가 강렬한 프로모션이 필요했던 것 아닌가, 저 스스로는 그렇게 분석하고 있는데요. 


장기적으로 봐서는 Ink Bold에서 보너스 받고 Ink Plus에서 다시 한 번 보너스를 받는 더블 디핑이 없어진다는 의미가 되는지라, 마음이 살짝 아픕니다만, 여튼 7만은 역대급이라는 것에 이견이 없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Ink Plus 가지고 계신 분들 중에서 친구 추천을 할 경우 1만 포인트를 추천하는 분 (referrer) 이 받게 된다는 이메일들 많이들 받으셨을 텐데요. 친구 추천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룰을 따라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친구 추천 사이트에 가시면 추천 받는 사람의 이름 이메일을 쓰는 곳이 있습니다. 그 곳에서 가족 이름, 이메일을 넣고 나면 Twitter, Facebook에 쓰는 용도라면서 추천 링크를 카피할 수 있게 되는데요. 고 링크를 카피해서 아래 댓글로 달아주세요. 링크 이외에 구구절절한 사연을 써주시는 경우는 그 내용은 편집하도록 하겠습니다. 


2. 추천이 필요하신 분들 (referred) 은 따로 추천하시는 분들 (referrer) 께 개인정보를 이메일로 보내는 것 없이 본인이 원하시는 분의 링크를 사용해서 신청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간혹 카드를 신청하시는 분이 추가로 1만 포인트를 받는 것으로 이해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그것은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까지 게시판에서 많은 도움을 주셨던 분들께 간접적으로 감사의 표시를 하는 것이라고 이해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글의 댓글 이외에 올라오는 친구 추천 제공 글들은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