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EX ID 관련하여 Notary 요청 받으신분 있나요?

2014.11.20 07:25:57

안녕하세요?


오늘 아멕스로부터 공증(notary) 관련된 요청을 받았는데, 

이런경우를 처음봐서 혹시 다른분들은 비슷한 사례가 있었는지 하여 문의 드립니다. 

마일모아 게시판을 검색해도 비슷한 사례가 없는것 같아 여쭤봅니다.


아멕스 SPG를 8월 무렵 오픈하고 잘쓰고있었는데 아래와 같은 메일을 받았어요 

전화해보니  Personal ID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다고 은행가서 공증을 받아서 팩스로 보내달라는데...

문제는 아래 번호와 이메일을 구글해보니 Scam이라는 의견이 많네요

공증된 문서를 정말 보내도 될지 말지 조금 불안해서 혹시 이런 메일 받으신 분이 있는지 어떻게 처리했는지 궁금해서 게시판에 글 남깁니다.


아멕스카드에는 전화해보니 자기네가 요청한게 맞다고는 했는데,  

이런경우가 처음이라 공증을 받아서 문서를 보내줘야 할지 아니면 카드를 닫아버려야 할지 궁금합니다.


====================================================================================================

We are writing to you because we have previously attempted to speak with you regarding a security concern on your account.

 

For your security, new charges on the accounts listed above may be declined. If applicable, you should advise any Additional Card Member(s) on your account that their new charges may also be declined. If we do not hear from you within 15 days your account will be cancelled.

 

Please call us immediately at 1-888-800-5234, or international collect 336-393-1111. Our hours of operations are 8:00 am to 12:00 am (midnight) Eastern Standard Time seven days a week.

 

Your prompt response regarding this matter is apprecia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