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와주세요] SPG - SHERATON San Diego - 체크인시 높은 층 개런티 문제

SD89 2014.12.31 13:29:28

안녕하세요,

새해 말일날 좋은 일만 있어야 하는데 연말을 호텔에서 보내려다가 아주 기분 나쁜일이 생겨 마모님들의 조언을 구하고자 합니다..


Sheraton San Diego Hotel & Marina 

하루전인 어제, 해당 호텔로 전화를 했습니다.

호텔이 많이 바빠서 그런지, 5분~10분 기다린 끝에 호텔 프론트 직원이 아니라 전반적인 쉐라톤 상담원과 연결이 되었습니다.

호텔이 12층 까지 있다고 하길래, 다음과 같은 사항을 요청했습니다.


-좀 더 비싸도 괜찮으니 가급적이면 높은 층이 개런티가 되는 방 + 발코니


상담원이 특정방 이상을 하면 된다고 해서 말해주는 데로, AAA 스페셜 breakfast package 를 SPG 카드로 구매하였습니다.


그리고......

오늘 체크인하려는데 느닷없이 4층짜리방을... 프론트에서 줍니다.

그리고 하는 말

직원 : 우리 호텔에 이 등급의 방은 매층마다 있고, 지금은 다른손님들이 먼저 체크인 했기 때문에 내가 어떻게 도와줄수가 없어

나 : 분명히 어제 예약하면서 난 개런티가 되는 방을 달라고 해서 돈을 더 주고 이 방으로 했는데 무슨 말이냐

직원 : 누구한테 예약을 한 지는 모르겠지만 일단은 지금 상황이 그래. 만약 높은 층을 하고 싶으면 11층이 있긴한데 그냥 기본방이야.

나 : 그러면 내가 지금 구매한 스페셜 패키지는 어떻게 되는건데 ?

직원 : 스윗이 아니라 기본방이 되니까 좀 더 디스카운 되겠지. 아마 $100정도 내려갈거야. 어떻게 할래 ?

나 : 일단 이 방은 keep하고,  SPG와 SHERATON 본사하고 전화해보고 올게.


아.. 일단은 굉장히 바보가 된 느낌입니다. 이러한 경우에 어떻게 하는게 가장 현망한 것인가요 ?

마모님들의 도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