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thwest 컴패니언 패쓰 달성 및 켄쿤 예약

현서아빠 2015.03.04 15:32:25

안녕하세요~! 항상 마모를 통해서 잘 정리된 정보만 흡수하다가 이렇게 글을 하나 적어보네요.


가족여행을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SPG, Hyatt, Fairmont, 사파이어 카드 등을 열심히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호텔 비용은 항상 거의 포인트로 해결하였는데 비행기 비용은 쉽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의 프로모션을 활용해서 싸웨 컴패니언에 도전했고 달성하게 되었습니다.


체이스에 2개 카드에 대해서 같은날 동시에 신청을 했었고, 프리미어 카드는 인어 났었는데, 플러스 카드는 추가 심사를 하고 이틀뒤에 승인 되었습니다.


스펜딩 채우고 10.4만 받고, 보통 출장으로 쌰웨를 이용하기 때문에 나머지 QP 6,000은 채우기 쉬웠습니다.


지난주에 드디어 컴패니언 패쓰가 나왔고, 이것을 이용해서 바로 켄쿤 직항 항공권을 발권했습니다.


비수기는 아니기 때문에 보너스로 획득한 11만 포인트 중에 약 5만을 이용해서 제 항공권과 2살 갓 넘은 딸아이의 항공권을 발권하였습니다.


그리고 와이프는 컴패니언으로 등록해서 발권.  현금도 좀 들더군요 공항세가 특히..


이미 본전은 다 뽑은 셈이더군요 현금 가치로 생각을 해보니까요.


호텔은 원래는 Beloved나 Excellence 계열을 항상 다녔는데..  좋긴 하지만 너무 비싸서 이번에는 Paradisus 로 했습니다. 


아이가 2살을 넘어가면서 항공비용이 전체 여행비용에 거의 30-40%이상을 차지하게 되어서 부담이 되었는데, 컴패니언 덕분에 이 부담이 많이 줄었습니다.


총 22개월의 사용기간 동안 본전을 확실히 뽑겠다는 의지를 불태워 봅니다.


많은 정보 주신 마적단 분들게 감사드립니다.


질문. 쌰웨 기프트 카드를 활용하면 어떤 이점이 있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