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리 뉴욕에서 가입인사 드립니다.

nimi19 2015.03.26 17:50:12

안녕하세요. 멀리 뉴욕시에서 언제가입하나 눈팅만하다 드디어 가입한 신입회원입니다.

궁금한게 많지만 천천히 글도올리며 활동하겠습니다.


1. 먼저 5월달에 이탈리아를 가는데요, 아쉽게도 포인트를 이용해서 가지는않고, 지난 2월달에 인터넷을 달구었던기회로 두명 800불에 예약했습니다.  아쉽게도 emirates로 가지는 않지만 alitalia에서 match the deal을 해주는 바람에 겨우구해서 떠나게 됐습니다. 아쉽게도 대한항공에 마일리지는 적립이 안된다고하네요. 

2.  AVIS를 통해서 15일동안 렌트를 했는데 요번 유로화로 인해서 2월달에 예약한것을  켄슬하고 다시 예약을하니  200불정도 세이브했습니다.  만약 유럽여행하시는분들 확인해보세요.혹시 체이스 사파이어로 예약을 하면 보험은 따로 들지 않아도 돼나요?

3. 지금까지 Chase Sapphire 만 사용해왔는데 혹시 다른 카드 추천하신느것 있나요? Amex를 만들고싶지만 하도 종류가 많으니 결정하기가 어렵네요. 아멕스는 3개가 pre-qalify 됐는데 3가지종류는 프리미엄리어드골드, 플레티엄, 그리고 everyday prefered 입니다. 

4. 5월여행이 밀란인 밀란아웃인데 혹시 추천해주시는 코스 있나요? 15일동안 떠나는것인데 마지막 4일은 밀란에서 보낼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