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류 수정/업뎃] 4만 마일에 BA 비즈 + Etihad A380 LHR-AUH 1등석 타게 되었어요 --> 4만으로 Etihad 일등석 수트 두 번 (LHR-AUH & AUH-CAI) 타요.

aicha 2015.05.15 12:21:27


어쩐지 뒤골이 싸하고 (응?), 안 그래도 라우팅이 안 되는 느낌이라 (예전에 US Air 시절에 한참 홀드한 후 티켓팅 할려고 할 때 그때서야  ineligible routing 으로 판명되어 일정 전체 re-routing 하면서 멘붕 온 적 있어서 - -;;)  다시 전화해서 확실히 컨펌해달라고 수퍼바이저 불러오고 쇼 했더니 어제 에이전트가 실수했네요 (애네 ex-US Air agents 아닝가 몰러 ....  어째 하는 짓이 예전이랑 똑같음... - -;;)4만이 아니라 6만이랍니다 (이스탄불-런던 구간이 2만으로 들어간다네요), 큭. 


다만 전화하면서 새롭게 발견한 "알흠다운" 여정은, 에띠하드는 AUH-CAI 구간에 항상 two compartment (biz/eco) 만 항상 운항해 왔는데 왠일로 다이아 퍼스트 수트가 있는 A340-500 를 이 구간 스케쥴에 넣었네요. @.@.....    이때가 post-Ramadan 이라 이 걸프 옵빠야들 이집트 처자들 찾아서 - -^ 몰려들어서 수요가 늘어나서 그런가????  (아놔, 거기도 덥고 여기도 사람 드글드글해서 더 덥구 그런데 뭘 또 잔뜩 오는기야 !!!)  전 원래 이 구간은 항상 에띠하드 비즈보다 무늬만이라도 퍼스트 카타르 보잉 777 를 선호하는데,  에띠하드 다이아 퍼스트 구간 나올다길래 급변경했네요.  (글구 이젠 도하-카이로 퍼스트 구간에 더 이상 KRUG 안 퍼주고 Billecart Salmon 주더라구요. - -^  비즈 클래스 라운지에서도 KRUG 뺐더라구요. 이 얍삽한 카타리 놈들 !!!!!!!!)   


하튼 앗싸~ 가오리.  \- -/



지금 고민은...


1) 제 비루 Air Berlin 2만 마일 리딤으로 BA 이스탄불-런던 구간 Biz 클래스를 넣을 수 있는데요.  이 경우 "중동의 완소 AA miles 2만 아낄 수 있어서 좋은데.  (아님, 걍 에어라인계의 tuk tuk  ㅋㅋ 이집트 에어 이코노미로 바로 런던 논스탑으로 뜨는 방법두... ) 


2) 아래 여정에서 BA 구간 Biz 클래스를 빼면  60K + tax $104  ---->   40K + tax $290  마일은 아낄 수 있지만, 대신 런던 출발이라 택스가 확 ~ 올라가는데요. (흠... 근데 생각해보니 쩐은 더 좀 내도 대신 에띠하드 chaffeur 서비스를 런던에서 받을 수 있겠군여, 오잉? @.@....)


여러분의 선택은?  - -





Etihad A380_02.jpg









-----------------------------------------------------------

 Etihad A380 운항하는 구간은 런던/시드니/뉴욕 (12월 예정) 밖에 없는데요. 


 아이샤 뇬 시드니 갈 마음은 전혀 없는데 A380 퍼스트 아파트는 함 빨리 타보고 시포 LHR-AUH 구간을 노려봅니다.  크흑. 


 라마단 끝날 즈음 걸프 옵빠/가족들 유럽으로 대거 exodus 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AUH -> LHR 퍼스트 자리 전멸입니다.  - -;;


 LHR->AUH 은 자리가 쫌 보이는데 LHR GBP 택스가 쫌 후덜덜 (GBP 200) 합니다.  CAI->LHR 수영해서 가기두 멀구.  - -;;


택스도 줄이고 ($105), 카이로에서 가까운 곳으로 잔머리 쓴다고 IST->LHR (BA) ->AUH (EY) ->CAI (Qatar)  되냐고 물어보니 된다네요. 응?  차트 구분상으로야 여전히 유럽-중동이지만, 방향 라우팅 때문에 안 될 줄 알았는데 된다네요.  @.@...

 

CAI <->AUH  25K 인데,  겨우 15K 더 얹어서 BA 비즈 + EY 퍼스트 아파트 + Qatar 비즈 없는 무늬만 퍼스트  타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