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이 필요합니다: 하얏트 숙박권 연장 / 시카고-밀라노 발권

말하나바라 2015.08.11 12:51:51


혼자서 해볼려고 애를 써보다가 결국 마일모아 고수님들께 도움 요청드립니다.


첫째문제.

오늘 10월경 터키여행을 계획했다가 요즘 터키쪽에 테러등 여러 사건이 많이 일어난다기에 취소하고

10월31일 이태리 베니스에서 출발하는 7박8일짜리 그리스 크루즈를 계약했습니다.

미국에서 출발하는 제 가족들과 한국에서 오시는 큰형님부부 를 크루즈 당일날 아침 밀라노에서 만나 베니스로 기차로 이동하기로 하였습니다.


문제는

크루즈가 베니스로 다시 돌아오는 날자가 11월 7일 토요일 이른아침이어서

그날은 베니스 관광하고 당일 저녁쯤 밀란으로 이동하여 작년에 받은 2박 숙박권 으로

11/7/2015 Milan Park Hyatt 방 2개를 예약할려고 보니까 숙박권유효기간이  10/31/2015 끝난다고 더 이상 예약진행이 안된다고 하네요.

일주일 차이나는데 숙박권 연장 부탁한다고 여러번 사정했는데도  Chase 에 얘기해보라고 합니다.

Chase 에 전화해서 이러저러한 이유로 연장을 부탁한다..사정을 해봤는데 자기네가 할수없고 Hyatt 에서 연장하는거라고 또 그쪽으로 미루네요.

마일모아 글타래에서 연장받은 분들 이야기도 꽤 보이고 해서 일주일 정도는 어렵지않게 연장해서 예약할수있겠지...안이하게 생각했다가 고민에 빠졌습니다.

한편으론 제가 숙박권 연장을 먼저 신청해놓고 Park Hyatt 을 예약할걸 순서를 꺼꾸로 했나 싶기도 하고요.

그날 전에는 숙박권 사용할 일이 없어서 만약 연장이 안되면 결국 날리게 되는데..고수님들의 지혜를 빌려주세요 부탁드립니다.


둘째문제.

제가 AA 마일이 약 12만 정도있어서 시카고 - 밀란  세명까지는 마일리지로 발권이 가능할것 같은데

같이 갈거라 생각도 못했던 딸래미가 휴가내서 자기도 따라간다 나서는 바람에 " 넌 오지마" 할수도 없고

해서 이번여행에 다 큰 자식들 둘이나 데리고 가게 생겼습니다.

다큰 아이들이라 하지만 제눈에는 아직 그냥 철없는 아이들이라서 "니 경비는 니가 내"하기엔 아빠의 자존심이 허락치 않아

한사람분을 따로 발권하자니 약 700달러 정도 나오네요

이미 6명분 크루즈로 큰돈이 나간상태라 더이상 비용지출없이 해결할려니 대략난감합니다.


항공마일은 댄공으로 몰빵하는 스타일이라서 AA 12만 마일과 댄공 약 30만 마일정도 있는데 댄공은 내년2월 큰애 치앙마이

그리고 4월께 집사람과 작은애 한국행 계획이 잡혀있고요.  

혹시 저렴하게 한사람분 시카고 - 밀란 발권할 방법은 없을까요? 역시 고수님들의 지혜를 빌려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아참.....호텔포인트는 요즘 거들떠도 안본다는 클럽칼슨 12만 포인트 와 리츠칼튼으로 받은 16만 포인트 정도 있습니다.

Hyatt 이 정 안된다고 하면 클럽칼슨이라도 써야겠다 생각하고 있는데 혹시 밀란에 클럽칼슨으로 갈 호텔이 있을까요?

MR 포인트도 13만 정도있어서 델타를 알아보니 2명 발권도 안되네요.

그외 UR 포인트 9.5만 정도있고, Capitalone Venture 포인트 8.5만 정도있습니다.


큰 숙제를 하나 해결해놓고 나니 자잘한 숙제들이 계속 나와 머리아프네요. 경험담, 지혜, 지식, 뭐든지 나눠주시면 감사하게 받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