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 BRG 클레임 답변이 없는 경우

이슬꿈 2015.09.04 07:46:28
(왠지 @aicha 님 소환해야 할 것 같은 질문인데요)

3일 전에 힐튼 BRG 클레임을 제출했는데 아직까지도 답변이 없네요.
전화를 해 봐도 5번이나 헛소리만 하고(호텔로 전화를 걸으라느니 너는 이미 best rate guaranteed 되어있다느니)
하얏트나 스타우드처럼 제대로 된 BRG 디파트먼트가 없는 느낌인데요....

내일 체크인이라 최대한 빨리 처리해야 하는데, 이런 상황에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아직 서드파티에서도 저렴한 가격이 보이고 스크린샷도 찍어두긴 했어요.

먼저 일반 rate로 묵고 retroactive discount를 받아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