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얏트 무료 숙박권으로 캔쿤 Ziva가 최선 일까요?

hessed 2016.04.20 15:36:04

안녕하세요, 떨리는 마음으로 마적단 분들께 여쭙니다.. 

이번에 가입한 신참 입니다..


캔쿤 여행기를 나름 열심히 스크랩 하고, 읽고 결론으로 하얏트 Ziva를 가려고 맘을 먹었었어요..

아이와 저와 저희 부모님 이렇게 4인이 한방을 예약 할 계획이었는데.. 두둥.. Ziva가 성인 2명 밖에 예약이 안되다는 슬픈 소식을 접하고,  

오늘 예약을 시도 했는데 정말 성인 2명 밖에 안되네요.. 심지어는 아이도 add가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해서 free reward night으로 잡는 방은 침대도 king size 베드 밖에 없다고 하더라구요..


제 계획은 3일은 IHG 9만 포인트로 3일  intercontinental에서 묶고,,  2일은 Ziva 에 묶을 생각 이었어요..

저는 혼자 마일을 모아야 해서 하얏트 무료 2박 밖에 없거든요..


캔쿤도 가고 싶고 특히 Ziva all inclusive도 경험 해 보고 싶고 해서,, 

울며 겨자 먹기로 7월에 (아이 방학) 이틀을 리워드로 잡고 방을 하나 더 했어요.. 저랑 아이랑 $486/night.  

물론 더블 베드로 해서 나중에 부모님이랑 방을 바꿔서 지내려구요..


잘 한건가요?

하얏트 free night reward를 제대로 써보고 싶었는데.. 괜히 캔쿤으로 행선지를 정해서 안써도 되는 돈 천불을 더 쓰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꼭 캔쿤을 안가도 된다면 하얏트 무료 숙박권으로 부모님, 아이와 어디를 가면 정말 잘 다녀 왔다는 생각이 들까요?? 4박5일 정도로요..

저는 남쪽 시골에 살아서 동부나 서부, 외국(?)도 좋아요~

사실은 딱히 어디가 꼭 가보고 싶은게 아니어서 더 어려운거 같아요.. 무작정 좋은 곳에서 쉬고 싶다는 생각 외에는..ㅠ


참고로 지금 갖고 있는 마일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하얏트: 무료 숙박 2장

IHG: 93,000

Hilton: 165,000

Southwest: $55,000

샤프 UR: 30,000

SPG: 15,000


싸웨는 컴패니언 패스 만들려고 시작 했는데 싸웨플러스 리젝트 먹고.. 다른 것도 몇개 시도 했는데 too many card에 걸려 당분간은 체이스느 안되구요..

아멕스도 5월 말이 되야 1장 만들 수 있어요.. (아멕스 플랫으로 하고 싶어요.. )

씨티는 두세번 정도 시도 했는데 계속 리젝트가 되요.. 씨티가 절 안좋아 해요 ㅠㅠ


이번에 회원이 되어 열심히 공부 중인데 너무 어렵네요.. 아직까지는..ㅎ 

고수님들의 고견이 필요 합니다..  

한 수 가르쳐 주시면 감사 드리겠습니다...  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