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05/20) Acura dealer service에서 황당한 일을 겪었습니다: 오일 교체 후 oil cap을 빠뜨렸습니다.

texans 2016.05.17 08:55:20

거의 일주일 지났는데, 다행히 차에 문제가 생기지는 않았어요.


전화해주었던 어드바이져와 다시 통화했는데,

다음번 oil change, balance check, tire rotation, windshield wiper blade change

이렇게 해주기로 하고 마무리 하였습니다.


딜러 메니져나 말씀해주신 것 처럼 본사에 전화를 할까 고민했는데,

어드바이져가 문제를 알고 먼저 저한테 전화해서 사과한게 진심으로 느껴졌습니다.


댓글 달아주시고, 경험이나 의견을 나누어 주신 분들,

감사드립니다!

------------------------------------------------------------------

어제 Acura dealer service center에 oil change를 하러 갔습니다.

(2015 tlx lease해서 탑니다.)

한시간 30분 기다려서 영수증 받고 차에 탔는데, 오일 냄새가 정말 심하게 났습니다.

이상하게 생각했지만, 시간이 지나면 없어지겠지 했는데, 하이웨이에 올라가니까 냄새는 더 심해지고

전에 느끼지 못했던 소음, 진동까지 전해져 왔어요.

어쨋든 다시 일하러 왔고, 퇴근하려고 차를 탔는데, 계속 같은상태였지요.

퇴근 길에 마트에 들렸을때 이건 아니다 싶어서 hood를 열었더니,

.

oil cap이 아예 없었습니다.

주변으로 오일이 튄 흔적도 있었고요.

service center에 당장 전화를 해서 얘기했더니, 태연하게 저녁 7시 전에 올 수 있으면 오고 아니면 내일 아침에 들리라고 하더군요.

급한마음에 바로 달려가서 문 닫기 바로 전에 도착해서, 끝까지 남아있던 service advisor가 안으로 들어가서 한참을 찾아보더니,

oil cap을 구해와서 끼워주었습니다.

아마도 cap이 헐거워져서 빠진것 같다고 하더군요. 저는 절대 그럴 수 없다고 했고요.

그 시간엔 아무도 남아있지 않아서 어떻게 해볼 수는 없었어요. 그 친구 이름만 물어보고 제가 다시 service manager에게 전화하겠다고 하고,

돌아왔습니다. 그 이후 냄새도 가시고 아무 문제 없었어요.

.

오늘 아침 출근길에 어제 저를 담당했던 service advisor에게 전화가 왔어요.

정말 미안하다고 하면서, 사과의 표시로 tire rotation하고 balance check해주겠다고 시간을 잡자고 하더군요.

그러면서 service survey 이메일 갈텐데, 잘 부탁한다고.

출근길 운전중이라 생각할 겨를도 없었고, 생각해보고 전화하겠다고 하고 끊었습니다.

.

어제는 정말 화가 많이 났었지만,  아침에 사과 전화도 받고

시간이 지나면서 모 이런거 같고 전화해서 따지고 그러냐 그런생각도 들어요.

하지만,  dealer service center에서 $100 가까이 지불하고 내가 왜 그런 service를 받아야 하나 이런 생각도 듭니다.


마모님들 어떻게 하시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