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7 엣지 (블랙스크린문제) 어떤게 최선 해결방법일까요?

동피와잉용 2016.06.03 03:35:42

항상 많은 분야에서 도움을 얻고있습니다.

3월15일즈음 T-mobile Bogo 프로모를 보고 신청해서 사용중이었구요, 요금은 Full paid 상태입니다.


현시점으로부터 약 7시간 전 멀쩡히 유투브를 시청중이다가 갑자기 스크린에 green & pink 선이 생기기 시작하더니

이내 화면이 스르륵 fade out 되더군요. 그러더니 스크린이 Black 상태입니다.

신호받는부분에 작은 원형에서는 푸른빛이 깜빡이고있고, 카톡이며 메세지, 이메일로부터 오는 알림음 그리고 back버튼과 멀티탭버튼등은 잘작동되는듯합니다.

액정만 문제가 있는거구나.. 싶은정도인것 같네요.


문제를 해결하기위해서 T-mobile 에 연락했더니 10일정도 후에 Refur 폰을 받게될건데 그걸 받은 후에 빈 박스에 지금사용중인 고장난 폰을 넣어 보내라는군요.

세상에 $779 디바이스에 대해 서비스가 이렇게 밖에 되질않느냐고 따졌더니 3-5일안에 받게 해주겠다며 쉬핑비 $19.99 는 waive 해주겠답니다.


또 Samsung에 연락했더니 가까운 서비스센터 가서 수리를 받거나 택배를보내라더군요. 통상적으로 이것도 7-10일이 걸린답니다.


물론 두가지 방법 모두 디바이스에 아무런 결함이 없어야한다고 하구요. (한번도 떨어트린적이없으니 안심입니다)


마지막방법으로는 SPG 카드로 결제를 했던것이라 return Protection 으로 클레임을 넣어볼까하는데요, 3월15일에 구매했으니 90일 제약은 문제없을것같습니다.


여기서 질문입니다.


전문가분들께서는 이럴경우 어떻게 처리하시는 편인가요?

어떤방법을 택하더라도 공기계가 없는 저로서는 아쉬울뿐이네요.

조언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