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스카이패스비자카드 인비테이션 저한테 온 것을 배우자가 쓸 수 있을까요?

랑이아빠 2016.06.08 07:42:12

이 질문 올렸던 랑이아빠입니다.

욕심 + 궁금 + 시도 차원에서 해 보았습니다.

결과는 아내가 제 이름으로 온 인비테이션을 통해 신청하고, 카드 승인 후 스팬딩을 채우고 나니 떡 하니 40000마일이 대한항공 웹에 올라왔습니다.

하지만, 작은 문제 하나가 있었는데, 제 이름으로는 연회비 면제로 왔지만, 아내 이름으로 신청을 하니 연회비가 첫해부터 부과되더라구요.

상담원과 통화 후 인비테이션 온 것을 팩스로 보내달라고 하는데, 어차피 아내 이름 앞으로 온 것이 아니라 별효과가 없을 것 같아서 그냥 대한항공 마일 4만 받은 값으로 생각하고 기분 좋게 냈습니다.

참고가 되길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좋은 하루를 보내고 계신지요?


우문일 수도 있는데, 혹시 확인겸해서 물어봅니다.

3월에 비자스카이패스 카드 인비테이션이 와서 신청을 했고, 스팬딩 후 40,000마일까지 잘 받았습니다.

그런데 오늘 같은 인비테이션이 왔네요. 인비테이션 넘버를 넣고 다시 카드신청창에 들어가 보니 이름과 스카이패스카드 번호를 다시 지우고 쓸 수 있더라구요.

이런 경우 제 배우자 이름으로 바꾸어서 신청이 가능한지 모르겠네요. 혹시 해보신 분들이 있으면 조언부탁합니다.


혹시, 지금 이미 신청했지만, 제 앞으로 온 이 카드신청 인비테이션을 가지고 또 중복으로 신청해도 승인 가능할까요?

너무 욕심을 부리는 것 같지만, 그래도 궁금해서 여쭤 봅니다. 


늘 많은 분들의 귀중한 지식과 경험을 공유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좋은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