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모덕분에 마일리지를 이용하여, 이번에 한국에 오게되었습니다.
그런데, 수하물 하나가 기내의 무게 밸런스(?) 문제로 제가 타고오는 비행기에 실지 못했다고 하고, 다음 날 비행기로 보내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하루정도 기다려보자라고 했는데, 다음 날 델타에서 전화가 오더니, 그 다음 날 뉴욕에서 온다고 하네요. 저는 디트로이트에서 왔는데 말입니다.
그래서, 델타 항공에 수하물 지연에 관해서 클레임을 하려고 하는데, 처음 하는 것이라 경험 있으신 마모님들에게 두가지 여쭈어 봅니다.
1. 수하물 지연을 클레임을 할 수 있나요?
2. 할 수 있다면, 어떤 보상을 요구해야 하나요?
수하물 지연으로 예상치 못했던 불편함과 더불어 몇몇 일정을 취소를 해야 되어, 너무나 속상하네요.
어떤 조언이라도 감사히 받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