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워버린 델타 e-gift card 되살릴 방법 없을까요?

Mia 2016.07.01 18:31:46

지인의 이야기지만 제 이야기 처럼 적어볼게요.  제가 처음 마일의 세계로 인도한거라.. a/s 도 해 드려야 할것 같아서요. 


작년에 아멕스 델타 카드를 발급받고 $50 기프트 카드를 샀었는데요. (사인업 보너스로 -$50 받아서 실제로 낸 돈은 0 이지만 델타 홈페이지에서 $50 짜리 e-gift card 를 샀어요) 

그런데 제가 리딤도 해 놓지 않고 실수로  이메일 받은 것을 지웠나 봐요.  

이제 쓸 일이 있어서 델타 어카운트에 들어갔더니 당연히 기프트카드도 등록되어 있지 않구요. 또  사용한적도 없어요.  그래서 델타에 이메일을 보냈고 답변을 받았는데 크게 도움은 안되네요. (델타 이메일 보내는 곳에 기프트카드 관련 질문할 곳이 없어서 제너럴로 질문해서 그런걸지도..)


이런 상황에서 제가 할 수 있는 일이 있을까요? 

델타에서 받은 이메일 첨부합니다. 


Thank you for your email to Delta Air Lines inquiring about your 
purchased eGift card.

While redemptions made from your SkyMiles account for award travel are 
handled by SkyMiles Account Support, transactions made online at the 
SkyMiles Marketplace are handled by their service center. If you have a 
question about your recent product or gift card redemption, you may send
them an email by logging in with your SkyMiles number or Username and 
Password on delt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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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ir representatives will be happy to assist you.

Again, thank you for writing. I appreciate your interest and loyalty as 
a SkyMiles member.

Sincerely,

Stella Stinson
Online Customer Support Des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