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G 연회비가 부과되서 얼마전 전화해서 CSR과 오랜 통화 끝에 95불 크레딧 넣어준다고 해서 고맙다고 해서 전화 끊었는데요.
1주일이 다 되어 가는데도 크레딧이 안들어오기에 오늘 전화해서 물어보니, 그런적 없다네요.
제 어카운트에 아무 노트가 없대요.
call history 있을테니 확인해 달라 했더니 최근 1주일 사이 제가 전화한 기록이 아예 없다네요.
자기네는 지금껏 단 한번도 연회비 waive해준 적이 없다고 딱 잡아떼기도 하구요.
다른 오퍼는 없냐고 물어보니, 그런거 없다면서 캔슬하면 95불 돌려준다는 말만 되폴이하네요.
95불 연회비로 얻게되는 베네핏이 있는데, 너가 잘 아는것 같은데, 뭐 얘기할 필요가 있을까? 하면서... 어투가 완전 비아냥거리는데 무지 기분이 상했습니다.
뭐 이런 경우가 다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