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카보스 렌트카

체크 2016.08.29 16:17:03

아랫글 업데이트 합니다.

9월 중순에 8박 9일동안 hertz.com 에서 예약&렌트 하였습니다.

Standard 오토매틱 으로 예약했고요, 가격은 암멕스 플랫 할인코드로 $55.30 나왔습니다. 이것보다 더 저렴하면 도둑놈 되는것 같아서 그냥 예약했어요.


멕시코는 미국 운전면허증으로 가까운 거리 운전은 국제면허증 없이 렌트, 운전이 가능했고요, (참고로 저는 캘리포냐 운전면허증 입니다.)

많은이들에 우려에 불구하고 허츠 로스카보스는 예상외로 친절(?) 하였습니다

픽업셔틀버스도 나이스하고, 직원들도 가방 하나하나 다 날라다 주고..

물론 팁은 조금씩 드렸습니다.

카운터에서 미국보험은 멕시코서 적용이 않된다는등, 기타 사항을 설명은 해주는데 보험이나 기타 상품들을 판매를 유도하는 정도였지

강압적인 분위기로 판매를 부추기지는 않았습니다.

저는 약간 걱정이 되어서 미리 암엑스플랫에서 CDW, LDW(이게 제일 비쌉니다. 200불이 넘어요...) 커버가 된다는 편지를 받아서 들고 갔고요,

카운터 에서는 "그렇다 하더라도 여기선 보험이 커버가 않되고 문제가 있을시에는 제 플랫 카드로 클레임 할꺼고 너는 카드회사에 클레임을 따로해라"

라고 말하더라구요.

아무튼 이것저것 옵션및 선택사항을 팔려고는 하는데 걍 확 다 무시하는 것도 그렇고, 렌트비도 너무 저렴한게 조금 미안해서 Gas 한탱크 미리 샀습니다.

가격은 조금 비싸긴 한데, 멕시코 관광지에서 주유소에서 조심해라 라는 말도있고, 이것저것 귀찮은것도 있고해서 그냥 샀네요.

차는 폭스바겐 제타로 선택했고요, 차 빌리고 리턴할때 인스펙션시 옆에서 열심히 같이 사진 찍고 머.. 해야할건 다 했습니다.

암엑스플랫으로 차지된 총금액은 $99.13 하고 + 암엑스 CDW, LDW $17.95 기름값 포함하여 Total $117.08 지불 하였습니다.

생각보다 저렴하고 괜찮았던것 같아요.


멕시코 다른 지역은 어떤지 모르겠는데 제가 비수기에 가서 그랬는지 로스카보스 허츠에서 렌트카는 나름 만족했습니다.

저도 이번에는 다녀온 후기를 작성하려고(?)도 했었는데, 하얏지바에서 심한 설사와 고열을 격는 바람에 후기쓰기가......


아무튼 다른분들은 로스카보스에서 저처럼 고생없이 잘 놀고 푹 쉬고 오시기 바래요~


참고로 돈행님께서 저렴하게 다녀오신 후기에 남기신 식당들 저도 추천합니다. 맛도 맛이고 가격도 그렇고, 서비스도 괜찮았습니다. (돈행님 감사합니다!)

기돌님 후기도 잘 참고하였습니다. (기돌님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9월 중순에 1주일정도 로스카보스에 가보려고 계획중에 렌트카를 어떻게 하는게 좋을지 궁금하여? 이렇게 질문을 올립니다.

여기저기 찾아봤는데 로스카보스에서 운송수단에 대한 정보는 찾기가 어렵고, 또 여기 마일모아 에서는 대부분이 셔틀후기뿐 이어서요.

돈행님 여행기의 알토란 같은 버스에대한 정보는 있어도 렌트카에 대한 정보는 없는것 같아서 렌트카 정보를 공유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마적단 고수 여러분의 정보공유를 부탁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