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여행 다녀왔어요!!

치사빤스 2016.08.30 11:47:48
이번에 새로 가입한 신입마모입니다.
사진이 없어서 후기라 하기엔 좀 그렇지만 뉴욕 후기 잠깐 하겠습니다.

마일모아 덕분에 그동안 모은 united와 delta로 아틀란타에서 뉴욕으로 잘 다녀왔습니다.

뉴욕은 7월5,6,7,8일동안 있었고, 호텔은 staybridge 이었구 가격 대비 만족이었습니다. 현재 하루에 4만 마일이 필요한데, 뉴욕 가기 몇일전 가격이 내려가서 마일로 구입한 이박은 취소하고 레비뉴로 2틀 300불주고 머물렀고 하루는 free night reward사용, 마지막날은 jfk holiday inn express 에서 묶었습니다.

staybridge가 좋은호텔은 아니지만 가격절약에선 훌륭했습니다. 아침도 공짜, 해피 아워가 월-목까지 있어서 저녁도 두번 호텔에서 해결해서 밥값도 많이 절약했습니다.

전 이번에 코스코에서 explorer pass 를 사서 갔는데 그걸로도 돈 많이 세이브했습니다. 아이 하나 어른 둘로 220불 정도 들었는데 4 attraction으로 the ride, rockfeller, central park bike, cruise line 네가지 선택해서 돌았는데 the ride만해도 세명 150불 넘는 금액이라 전 잘 이용했습니다.

교통은 우버랑 지하철 섞어서 사용했고 먼거리는 지하철(거리제가 아니라서), 가까운거리는 우버 사용해서 교통비도많이 절약했습니다.
먹는거 교통비 절약해서 라이온 킹 보고 남편 아이 시계하나씩 샀네요.결국 총액은 그닥 절약못했습니다.

아참! jfk holiday inn은 분위기가 너무 안좋았습니다. 주위도 위험해보이고 1층이 반지하에요. spire 를 달고 갔음에도 반지하 방을 주고...그담날 컴플레인해서 7,000마일 돌려받았습니다. expedia로 나중에 검색하니 그 호텔이 전에 수감소였다나 뭐라나하는 글도 있더군요. ihg review에선 전혀 볼수없는 글이었습니다.

뉴욕 한번 다녀오니 칸쿤도 가봐야할것같고...갈곳이 많아지네요.
맴이 급해집니다. 가늘고 길게를다시 명심해야할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