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질) ATT (안드로이드) 쓰시는 분들 캔쿤에서 사용에 문제 없으셨나요?

hessed 2017.01.15 11:35:40

안녕하세요, 마일모아 도움으로 캔쿤에 와 있는데요,,

다시 한번 감사 꾸벅, 꾸벅,,,


오기전에 ATT에 가서 확인을 했는데, 제 플랜에 Canada & Mexico가 포함이 되어 있어서 extra charge 같은거 없이 그냥 사용 하면 된다고 해서 아무걱정 없이 왔는데, 전화가 걸리지가 않아요..

전화를 걸면 안내 음성이 스페니쉬로 뭐라 뭐라 나오고는 그냥 끊어져요.

att 알 채팅을 두시간 가까이 하면서 얘기 했는데도,, 거기서는 mobile network setting 다 enable 시키고 restart 하라는 말만 하네요..ㅠ

몇번이나 해도 안된다고 했더니, 제 플랜에 포함 이기 때문에 되야 되는데 이상하다고 하면서 계속 자기들이 알아보겠다는 말만 하네요..

혹시 이런 경험 잇으신분들 계신가요?..


그리고, 제가 리워드 나잇으로 지바에 왔는데 4박중 마지막날은 레비뉴에요..

부모님이랑 같이 방을 쓰는데, 쉽지가 않네요..ㅠ 해서 부모님 방 이틀을 그냥 레비뉴로 예약을 해서 방을 따로 스려고 하는데, 제가 레비뉴로 예약한 방 인원을 2인으로 바꾸면 크레딧을 받을 수 있을까요?

지금 전화가 안되서 물어 볼 수가 없네요..

호텔 프론트는 잘 모른다고 하고, 호텔 예약부는 내일 아침까지 안된다고 하구요..

무슨 방법이 없을까요?..


마일모아 안지 1년인데, 아직까지 질문과 도움 받아야 할 일이 끝이 없네요,,, 어디 한번 가려고 하면..ㅠ 저도 도움 드리는 날이 오기를 간절히 바라며 글 올리고 있어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