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개통 당시 약속받은 크레딧을 못 받았습니다

아카시아 2017.01.18 14:30:43

작년 여름, 스프린트에서 아이폰 BOGO 행사 할적에

스마트폰 3대를 구매했습니다.


해당 가게에서는 당시 250불을 빌크레딧을 넣어주겠다고 약속했고요.

이 약속을 이메일로 보내주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반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크레딧이 들어오지 않고 있습니다.

그래서 지난 주에 가게를 찾아가 정중하게 빌크레딧을 넣어줄 것을 요청했습니다. 


그런데 짧은 이메일을 하나 보내오더니, 이제와서 못 넣어주겠다고 하네요.

"I did send them an email but unfortunately Sprint is not able cover that credit from this employee."


배째라는 식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피가 거꾸로 솟는 것을 진정하고, 자문을 구해봅니다.


어떻게해야 약속받았던 빌크레딧을 받을 수 있을까요?

아래는 제가 생각헤본 방법들입니다.


1. 문제 해결될 때까지, 가게를 떠나지 않고, 매장 밖에서 1인 시위를 한다. 

2. 소송을 건다. 

3. 스프린트 본사 고객 담당자를 찾아가 항의한다.


거꾸로 솟은 피가 아직 진정이 되지 않아 방법들이 좀 제가 봐도 거시기 해요.

그런데 이제는 시간의 문제가 아니라 자존심의 문제가 되었어요.

속은 것 같다는 생각에 잠이 안오네요.


다른 좋은 방법 있으시면 추천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