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구입시 이자율 질문

시카고산호세 2017.04.07 04:52:26

마일모아를 알기 전에 있었던일인데요, 다시 또 차량을 구매할일이있어 생각이나 여쭤보고자합니다.


 세일즈맨과 차가격을 얼마에 사기로 한후 싸인하고, 파이넨셔 메니져한테 갔더니 이자가 17% (크레딧 스코어 거의 없었습니다.) 제가 이건 마피아한테 돈빌리는거냐고 나 안할래 했더니, 은행 10군데 넣었는데 너 해주겠다고 한곳이 이곳하나뿐이라서 너 그냥 해야돼 아니면 차 못산다고 했었습니다.  그러면서 6.99로 해줄테니 워런티 이거 저거 다 사라고 합니다. 6.99%로 한거랑 17% 한거랑 전체 금액이 똑같습니다. 결국 6.99로 하고 워런티 다사서 17%한거랑 금액은 같으나 워런티라도 샀으니 위안하였지만 딜러에서 워런티를 끼워넣으면 이자가 떨어진다는게 이해가 안되서 그담날 다시 방문해서 워런티 캔슬해달라했습니다.


17% okay? 물어봐서 okay 하고 캔슬되자 마자 (워런티 캔슬도 몇주 걸리더군요) 친구한테 무이자로(-_-) 돈 빌려서full payment해버렸습니다


여기서...궁금한것이 위의 상황이 말이 되는 상황인가요 딜러가 워런티를 끼우고 이자를 낮춘다는게?


두번째로 궁금한거이, 세일즈맨과 싸인후에 파이넨셔 하는애랑 이야기하다가 맘에 안들면 싸인했어도 다 캔슬해도 되는건가요?


세번째로,,,ㅠㅠ 이노무 시키들 하드풀을 10번이나 때려서 그 이후로 2년동안 스코어 체크할때마다 승질났었는데, 이게 제가 세일즈맨과 싸인하고 점심먹고 오니 이렇게 해놧었는데 이래도 되는건가요?


지금은 그냥 730정도 스코어가 유지되고있는데, 지금도 이런일이 일어날까 겁나네여...


요즘 2번째 차를 사려고 생각하던중 과거의 악몽이 떠올라 여쭤봅니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