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erican Airlines Concierge Key

통통이 2017.05.11 09:14:03

안녕하세요 -


매일 마모에서 도움만 받다가 혹시나 관심있으신 분이 있으실까해서 포스팅해봅니다.


다름이 아니라 American Airlines concierge key (CK) 이야기인데요... 아직 마모에는 관련 포스팅이 없는 것 같아서 짧은 후기라도 올려봐요.


제가 회사 일로 출장을 많이 다니다보니 2016년에 AA로 비행을 정말 많이 하게 됐어요. 기록을 보니 EQM을 150,000 넘게 쌓았고, EQD는 웹사이트에서 찾을 수가 없네요 ㅠㅠ 제가 탑승한 2016년 티켓 프라이스를 다 합치면 어림잡아 $50,000에서 $60,000 정도 된 것 같아요.


그래서 2017년 1월 초에 concierge key invitation을 받았는데요! 이메일로 왔고, 유효기간은 1년이에요. 올해는 비행할 일이 별로 없어서 혜택을 많이 못 받고 있긴 하지만 ㅠㅠ 나름 personalized care를 해주려고 노력하는 것 같아요. 


예를 들어 전화 라인 직통 연결인건 물론이구요... 비행기가 캔슬될 것 같으면 몇 시간전부터 전화와서 대안을 찾아줍니다. 한 번은 날씨 때문에 좀 더 이른 flight로 바꾼 적이 있었는데, 탑승 시간까지 도착하는 것이 빠듯할 것 같다고하자 aa 직원을 공항 departure 층 차 내리는 앞까지 보내주더라구요... 직원 직통 핸드폰 번호도 알려줘서 공항으로 가는 길에 틈틈이 연락을 주고 받을 수 있었구요. 


혹시 concierge key 에 대해서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제가 아는데까지 열심히 답해드릴게요!! 모두들 즐거운 목요일 보내세요~~